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경희, 인터넷 홈페이지 전면개편
상태바
경희, 인터넷 홈페이지 전면개편
  • 의약뉴스
  • 승인 2003.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적 효과 증대
경희의료원 홈페이지(http://www.khmc.or.kr)가 1일부로 전면 개편됐다.

이번 개편의 특징은 기존 단조롭던 디자인을 대폭 강화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증대시켰으며, 이곳을 찾는 네티즌들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메인화면 전면에 배치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했다.

또한, 의료원보, 치대병원 개원의전용 등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였으며, 공지사항 하나로만 운영되던 것을 홈페이지 우측날개에 공지사항, 임상시험자모집, 심층의학정보, 건강상식 등 4가지로 세분화하여 컨텐츠 활용도와 정보접근을 쉽게 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8개 메뉴로 구성하였는데 각 메뉴에서 담고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의료원안내 - 의료원장인사말, 경희의료원의 설립취지, 연혁, 비전 등 경희의료원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담고 있으며, 위치안내와 주차안내, 전화번호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진료안내 - 진료시간표, 국민건강보험 안내 등 환자 및 일반인들이 의료원을 이용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진료예약 - 병원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쉽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화예약, 인터넷 예약, 동서종합건진에 대한 안내와 인터넷예약을 제공하고 있다.

진료과 소개 - 부속병원, 치대병원, 한방병원, 동서협진센터, 동서의학연구소, 임상영양 연구소로 구성되었고, 각 부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특수 클리닉의 소개, 각과 진료교수들의 정보를 모았다.

동서종합건진- 우리의료원의 강점인 동서종합건강진단센터의 예약, 이용절차 및 검사내용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정보 - 다양한 의학상식, 질환별상담사례, 공개건강강좌, 동영상건강강좌 등 일반인들이 의문사항과 다양한 정보욕구를 충족시킬 자료들을 모았다.

건강상담 - 일반인이 생활하면서 느끼는 궁금함을 해당교수에게 질의를 하면 담당교수가 직접 답변을 해 주고 있으며, 3개 병원 56개 전문분야별로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부속병원 27, 치대병원 8, 한방병원 19, 영양상담, 약품Q&A)

공지및문의 - 일반인들이 의료원에 대한 문의사항과 의견들을 제시할 수 있으며, 본원의 각종 소식들을 즉시 제공하여 다양한 최신의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신생아사진, 채용정보 등 네티즌들이 필요로 하는 많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