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박세열 대표, 인재경영 워크숍서 강연나서
상태바
박세열 대표, 인재경영 워크숍서 강연나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박세열 북아시아 총괄사장이 오는 4월 1일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이하 미 상의)가 주최하는 인재경영 워크샵 2011(AMCHAM Human Resource Workshop 2011)에서 ‘임직원 역량과 리더쉽(Talent & Leadership)’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미 상의의 인재경영 워크샵은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인재경영을 위한 최신의 정보공유와 방향성 논의를 위해 회원사를 대상으로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한 행사로, 올해는 '노사 관계 강화 – 한국에서의 균형점은(Enhancing Employee Relations – Finding the Right Balance in Korea)'이라는 주제로 4월 1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 금강룸에서 진행된다.

박세열 사장은 이번 강연에서 회사의 인재상과 채용 및 보상 시스템, 역량개발 과정, 전사(全社) 프로젝트에 대한 임직원 참여와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등 회사의 성공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은 인재경영을 위해 합리적이고 투명한 인재채용, 개발 및 보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운영위원회(OC) 중심의 전사 행사 개발과 진행을 통해 임직원의 참여를 유도하고 ‘즐거움’에 바탕을 둔 회사-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박세열 사장은 지난 2월부터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의 이사로 선임되어, 한-미 비즈니스 관계를 조율하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