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6-15 06:02 (토)
중외, '바이오클리닉' 이벤트 전개
상태바
중외, '바이오클리닉' 이벤트 전개
  • 의약뉴스
  • 승인 2002.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내 야외수영장 머릿결 관리 등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휴가철을 이용해 지난 1개월 동안 고농축 헤어영양제 '바이오클리닉'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마켓쉐어 확대를 위한 한여름맞이 이벤트를 전개했다.

금번 이벤트는 지난 7월말부터 한달여 동안 서울 교육문화회관, 워커힐호텔, 한강 고수부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시내 주요 야외수영장에서 주타겟층인 2,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바이오클리닉 무료 시술 및 샘플 증정, 여름철 머릿결 관리법 교육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됐다.

'바이오클리닉'은 난 추출물인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F, 리포좀과 같은 주성분이 모발세포대사에 직접 작용,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키고 영양 공급과 수분 보충을 통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시키며, 특히 가격이 저렴해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00년 5월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며 헤어영양제 시장에서의 인지도 및 마켓쉐어를 확대해가고 있다.

지난 2000년 전국투어 발매기념 행사에 이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바이오클리닉 이벤트는 여름철에 상한 머릿결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높은 호응 속에 진행돼 왔는데, 금년에는 늦은 장마로 인한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연인원 4만5천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실시됐으며, 특별히 부스 내에 중외 렌즈관리용품 무료 사용코너를 마련하여 야외수영장을 찾은 많은 렌즈 착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금번 이벤트를 담당한 중외제약 OTC마케팅팀 신세진 대리는 "바이오클리닉과 염모제 창포순을 연계하여 중외 모발용품의 마켓쉐어 확대를 위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하반기 중에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의약뉴스(newsmp@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