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3남지역 시약사회 '어깨동무'
상태바
3남지역 시약사회 '어깨동무'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10.06.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대전·대구시약 친교행사

   
약사회 영·호남․ 충청간의 친교행사인 '제4차 광주·대전·대구광역시약사회 친교행사'가 지난 13일 대구일원에서 화창한 여름 날씨를 맞으며 개최됐다.

대구지부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이경오 광주광역시약사회장, 홍종오 대전광역시약사회장, 전영술 대구광역시약사회장을 비롯한 광주 대전 대구광역시약사회 임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광역시 약사회관에서 친교식을 가진 후 대구앞산의 낙동강승전기념관 등 문화유적 관람, 알리앙스 예식장에서의 저녁만찬과 화합한마당 순서로 진행됐다.

대구시약 전영술 회장은 환영사에서 “그동안 이 행사의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개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3개 약사회에 감사와 존경을 드린다”며 "회무에 대한 각 지역 임원상호간에 이해도를 높이고 당면한 현안들에 대해 공유해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것”을 제안했다.

이경오 광주광역시 약사회장과 홍종오 대전광역시약사회장도 친교행사를 잘 지켜나가겠다며 행사를 위해 수고한 대구시약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3개 약사회 참석임원들은 케이블카를 이용 대구앞산 정상에 올라 토속음식으로 중식을 한 후 문화해설사로부터 해설을 들었다.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린 저녁만찬은 약사회원들로 구성된 약밴의 공연과 고재숙 외 1명의 바라춤 및 회심곡 공연이 진행됐다. 이어 화합한마당으로 서로의 단합을 공고히 한 후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차기 행사는 대전광역시약사회 주관으로 대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