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0-08-07 20:55 (금)
대경도협 골프대회, 한진 서정인 우승
상태바
대경도협 골프대회, 한진 서정인 우승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10.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의약품도매협회가 처음 개최한 ‘제1회 대구경북의약품도매협회장배 친선 골프대회’에서 서정인 한진약품 사장이 우승하고 한광세 진홍약품 사장이 준우승했다.

조별 골프대회 후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최다파상 김영삼 강산약품 사장, 최다버디상 이병규 덕일약품 사장, 니어리스트상 현준호 동원약품 부사장, 롱기스트상 허정수 명진약품 사장, 준우승 한광세 진홍약품 사장, 메달리스트 백서기 두산약품 사장, 우승 서정인 한진약품 사장이 각각 수상했다.

이날 이춘근 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회원들의 화합과 더불어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히고 “갈수록 도매업계의 입지가 좁아져 가는 현실 속에서 도매업 발전을 위해 회원사 모두 업계 발전에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현수환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종합병원 유통일원화 일몰제와 쥴릭의 움직임 등 어려운 도매업계환경에서 대구경북지회장배 골프대회가 체력단련의 의미를 넘어 회원사 간의 소통의 기회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이어 이한우 회장은 종합병원 유통일원화 일몰제 유예를 위한 협회의 활동을 소개하며 “대구경북지역 회원사도 약업계의 동의를 얻는 일에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IFPW 서울총회 조기등록 마감일이 5월 31일로 다가와 회원사의 참가를 당부했다.

17일 오후 대구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30여명의 지역 회원사와 약업계 인사들, 이한우 도협 중앙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