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보령, '탐폰 트레일러 이벤트' 성황
상태바
보령, '탐폰 트레일러 이벤트' 성황
  • 의약뉴스
  • 승인 2003.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 메디앙스가 수입판매 하고 있는 체내형 생리대 '플레이텍스' 트레일러 이벤트 행사가 성공리에 끝났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6일부터 지난 3일까지 경포, 낙산 등 전국 유명 해수욕장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많은 여성들의 깊은 관심을 보였다.

트레일러는 냉방이 되는 여성전용화장실을 제공할 뿐 아니라 탐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레이텍스 체험관, 파우더 룸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회사는 "체내형 생리대에 대한 기존 인식을 바꾸고, 사용을 경험하는데 있어 여름 휴가철 바닷가가 가장 적합한 상황이라고 판단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해수욕장에서도 보다 청결하고 깨끗한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해, 여성 소비자들이 더욱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것.

현재 체내형 생리대는 활동이 많고, 수영이나 의상 맵시 등에 전혀 지장이 없는 편리성이 부각되면서 미국, 유럽 등에서는 2/3의 여성이 패드형보다 체내형 생리대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체내형 생리대부문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1위 브랜드로 라운드 팁으로 만들어진 둥근 어플리케이터와 장미꽃처럼 퍼지는 흡수방식으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의약뉴스 이병구 기자(bgusp@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