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메디컬잡, 닥플과 의사·의료취업 제휴
상태바
메디컬잡, 닥플과 의사·의료취업 제휴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10.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잡이 주요 기관들과 잇따른 제휴를 통해 의료채용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은 의사(닥터) 전문 커뮤니티인 닥플(닥터플라자, www.docple.com)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의사 및 의료분야 채용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제휴에 따라 메디컬잡은 닥플(닥터플라자)에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약사, 병원코디네이터, 원무행정, 제약업 등 보건의료·약업분야의 전문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된다.
 
메디컬잡 유종욱 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닥플은 양질의 의료·약업 채용 정보를 확보하게 됐고, 메디컬잡은 우수한 콘텐츠 유통망을 추가로 확충하게 됐다"며 "헤드헌팅업체, 의료부, 인재파견업 등 채용대행 에이전시 기업들도 중요한 고객으로 끌어들여 명실공히 국내 1위 의료채용포털의 입지를 더욱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00년 9월 만들어진 메디컬잡은 국내 최초, 최대의 의료채용포털이다. 의료·약업계와 관련된 모든 구인구직 정보를 다루며, 특히 의사관련 정보에 중점을 두고 출발한 사이트인 만큼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들이 원하는 개원정보나 병원임대분양, 입지정보, 닥터론(의사대출), 팜론(약사대출)정보 등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메디컬잡은 이번에 제휴한 닥플 외에도 한국산업인력공단(월드잡), 한국고용정보원(잡넷), 다음(Daum)취업, 인크루트, 잡월드(기업은행, 조선일보), 헬스조선, 파인드잡, 가로수닷컴, 커리어, 리크루트, 스카우트, 사람인, 한국경제TV(와우메디컬센터), 메디포뉴스, 대한개원의협의회, 대한가정의학과 개원의협의회, 아임닥터, 메디오픈 등에 의료채용정보를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