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07:46 (금)
동성제약, 여드름치료제 발매
상태바
동성제약, 여드름치료제 발매
  • 의약뉴스
  • 승인 2002.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품 근거 처방 치료 효과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의약품(효능, 효과)과 화장품(사용감, 흡수력)의 장점만을 선택한 신개념 처방의 여드름 치료제 "에이클리어" 연고를 출시했다.

"에어클리어"는 여드름 치료 및 관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의약품과 화장품의 장점만을 선택하여 최상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유일한 처방의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최초의 일본 의약품 근거 처방으로 치료 능력이 높으면서 화장품 처방을 적용하여 피부관리까지 가능하게 개발된 새로운 개념의 여드름 치료제이다.

또한, 여드름을 3단계로 나누어 치료하는 것이 특징. 1단계는 각질을 유연하게 하고 막힌 모공을 열어 피지의 분비를 원활하게 해준다. 2단계는 여드름 원인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염증을 방지하여 준다. 3단계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

이밖에도 Oil-free로서 유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기 때문에 끈적임이 없이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고, 피부에 도포시 눈에 잘 띄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DDS(Drug Delivery system)을 채택, 유효성분을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제품은 특수한 밀폐용기를 사용하므로 오염방지가 완벽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의약뉴스(newsm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