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09:18 (금)
동성제약, ‘파워누에생력’ 효과 입증
상태바
동성제약, ‘파워누에생력’ 효과 입증
  • 의약뉴스
  • 승인 2002.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의대 이정호 교수팀 성기능 증진 규명
동성제약(사장 이양구)식품사업부는 동결건조누에가루를 주성분으로 개발한 건강보조식품 파워누에생력을 전북대 의대 이정호교수팀에 의해 실험한 결과 성기능 증진제로의 효과가 입증됐다.

이정호 교수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ICR계 수컷 쥐를 대상으로 1일 1회 14일간 이 제품을 투여하여 성기능 증강효과를 살펴본 결과 파워누에생력을 투입한 쥐는 비투여 쥐에 비해 체중과 고환의 무게가 다소 증가했다.
또한 투여 쥐의 교미횟수가 비투여 쥐에 비해 증가하는 한편 교배한 암 마우스군에 비해 약 2배 이상 높았다. 이와함께 혈중 cGMP농도와 혈관내피세포의 No생산능력은 유의하게 항진되었다

이정호 교수는 "파워누에생력이 수컷 쥐의 성기능을 항진시키는 No, cGMP, PGE 및 testosterone생산등 여러 기능이 개선됨을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파워누에생력은 농촌진흥청 대한잠사회로부터 특허 원료인 동결누에가루를 공급받아 생산하고 있으며 동결누에가루(30%)와 화분추출물분말(20%), 마늘분말, 오가피, 복분자, 토사자, 두충, 오미자, 산사자등이 함유되어있어 성기능 회복에 효과적인 영양성분을 두루 갖추고 있어 우리 체질에 맞게 가공한 건강식품이다.

동성제약 건강식품사업부는 파워누에생력이 원기회복 효과뿐만 아니라 성기능 증진에도 탁월한 효과가 입증됨에 따라 큰 기대와 함께 대표품목으로 키울 전략이다.

고재구 기자(freedom@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