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3-02-04 19:40 (토)
대웅, 그룹 홈페이지 구축
상태바
대웅, 그룹 홈페이지 구축
  • 의약뉴스
  • 승인 2003.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tal healthcare Group 대웅' 브랜드 강화
대웅(대표 윤재승, www.daewoong.com)은 기업 비젼인 'Total healthcare Group'을 표현하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5월부터 오픈 했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운 대웅의 홈페이지는 기존 대웅제약의 홈페이지를 기본으로 관계사의 홈페이지를 통합 관리하여 'Total healthcare Group 대웅' 브랜드를 강화시키고,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웅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존 대웅제약, 원료의약품(대웅화학), 의료기 수출입(대웅상사), 국내최대의 연질캡슐 생산(R&P korea), 건강보조식품생산(대웅식품) 등 그룹 영역을 온라인 상에서 통합 관리 운영하여 브랜드 강화를 꾀하였다.

또한 일반인·의학 전문인에게 질병·건강, 병원·약국정보, 최신 의학 및 건강정보, 생활건강tip, 응급처치 방법 등을 홈페이지 및 메일 서비스(한 달에 2-3회)로 제공하여 제품정보와 회사소개에 중점을 둔 기존 제약사 홈페이지와 차별화 했다.

이 외에도 대웅사보, 고객 게시판, 채용정보, 대웅 제품 통합 검색 등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하였으며, 이전에 반응이 좋았던 대웅제약 홈페이지의 우리동네 병원/약국 찾기와 전문인 정보(의학정보·임상자료 등)도 자료가 더욱 풍부해 졌다.

31일까지 1차 이벤트, 6월(6월1일-30일)에 2차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를 수정한 기존 회원 대상으로 디지털카메라, MP3, 문화상품권 등 총 100여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차 이벤트(5월)는 6월 1일 개인 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대웅은 "이번 홈페이지 통합은 'smile with daewoong'이라는 이미지를 전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하게 강조하여 웃음을 주는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