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22:37 (금)
중외 창립 57주년 '변화 다짐'
상태바
중외 창립 57주년 '변화 다짐'
  • 의약뉴스
  • 승인 2002.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 홀 개관 사내보 특집도
중외제약(대표이사 사장 李炅河)은 8지난 8일 창립 57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발표하고, 대내외 고객을 위한 다용도 공간인 '한마음홀'을 최근 본사 1층에 개관하는 등 내실있는 행사를 가졌다.

李宗鎬 회장은 사내 전자메일을 통해 발표된 기념사를 통해 창립 57주년의 의의를 '미래를 향해 변화하는 중외! 행동하는 중외!'로 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과제로 '변화를 적극적으로 선도하는 체질 개선', '신기술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의 윈-윈 전략 추구', '적극적인 인재개발과 육성으로 인력의 정예화', '창의와 성과의 열린 리더십 문화 조성' 등을 제시했다.

이 회장은 "이를 위해 중외가족 모두가 솔선수범해 본인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창립기념일에 맞추어 완공된 한마음홀> 임직원들이 각종 행사와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대강당과 소회의실, 고객을 위한 쾌적한 접견실로 꾸며져 있으며, 아울러 회사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대형 홍보관도 마련돼 있다.

사내보인 '중외가족'은 '창립 57주년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 'PL법, 녹색 신호인가, 적색경보인가!' 등 미래를 지향하는 다채로운 기획물로 채워진 창립특집호로 제작, 발간됐다.



의약뉴스(newsmp@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