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사노피파스퇴르, 한국백신과 유통 계약 체결
상태바
사노피파스퇴르, 한국백신과 유통 계약 체결
  • 의약뉴스 최봉영 기자
  • 승인 2007.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파스퇴르 코리아(대표이사  폴 리들리)가 지난 2월 6일 한국백신(대표이사  최덕호)과 소아용 백신 공급에 대한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주)한국백신은 향후 3년간 사노피 파스퇴르 코리아 소아용 백신의 유통, 배송, 주문 등의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백신의 안정적인 공급 및 유통을 위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사노피 파스퇴르 코리아는 국내 백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백신과의 이번 계약은 사노피 파스퇴르의 국내 백신시장 내 영업 마케팅 강화 일환으로 장기적인 유통 협력 파트너를 찾는 과정에서 성사됐다.

이번 계약과 관련해 폴 리들리(Paul Ridley) 사노피-파스퇴르 코리아 사장은 « (주)한국백신의 잘 갖춰진 유통망, 효율적인 영업 인력 및 백신시장에 대한 오랜 전문성과 경영진의 적극적인 협력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된 가장 큰 배경이 되었다 »며 « 이번 계약을 통해 사노피 파스퇴르 코리아가 보다 향상된 국내시장접근을 도모함은 물론, 신속한 제품 공급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고 말했다.

또한 최덕호 한국백신 대표이사는 «한국백신은 제품 일반 유통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전국 7개의 배송 창구을 통한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병/의원에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며, «사노피 파스퇴르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국내 시장에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