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24 12:48 (금)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 外
상태바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5.13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

▲ 동아제약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를 출시한다
▲ 동아제약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를 출시한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의 베스트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 케어 대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 올리브영 1위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측에 따르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는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 독자 성분 헤파린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과다 피지 케어,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트러블 부위에 10분 간 올려 두면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해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색이 10.42% 개선된 결과를 확인했고, 트러블 세럼 병행 사용 시 1.6배 더 높은 진정 효과가 나타났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2주 사용 후 피지량이 32.28% 개선됐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는 자극 지수 0.00을 기록했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 및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시트를 사용했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트러블 케어’ 대표 크리에이터 ‘티벳동생’과 협업한 선런칭 마켓을 13일부터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벳동생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무신사에서, 31일부터는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 담당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는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 팩으로 노스카나인 세럼과 함께 사용시 더욱 높은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간편하게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우고 싶다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최근 중국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와 진행한 1, 2차 라이브 방송에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더마 화장품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롯데홈쇼핑에서 완판

▲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최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최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최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올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의 롯데홈쇼핑 마지막 방송으로, 방송 진행 1시간 만에 준비된 상품 수량이 전부 판매되는 등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자외선 차단과 기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통해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줄 수 있다.
 
또 스킨케어 성분을 83.34% 함유해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기미 완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 감소 효과 등을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입증했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안자극에 의한 눈 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D 인체 각막 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in-vitro)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했으며, 스웨트 프루프(sweat proof) 효능으로 땀이 많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고기능성 선케어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지난달에 이어 연이어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지속 파악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데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국내시장의 성공적인 유통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 최대 온라인 플렛폼인 'momo 홈쇼핑'을 통해 5월 중 대만시장에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동남아 등에더 허가 절차를 완료, 본격적으로 유통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다.

 

 

◇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 학술대회 참가

▲ 메디톡스는 지난 12일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6차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 메디톡스는 지난 12일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6차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2일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6차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피부미용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학회로 올해 3000여명이 넘는 국내외 의료계 관계자가 참여했다. 

메디톡스는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마련,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보툴리눔 톡신 제제 ‘코어톡스’, ‘이노톡스’, ‘메디톡신’과 계열사 뉴메코의 톡신 제제 ‘뉴럭스’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했다. 

아울러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톡신과 필러 관련 최신 학술 지견 및 시술 테크닉을 공유했으며,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숙취해소 특허유산균 ‘칸의아침’ 전시도 별도 진행했다. 

메디톡스 부스에 마련한 강연장에서는 강남오앤클리닉 오명준 원장과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해부학교실 최유진 교수가 참석해 ‘안면 해부학 및 임상적 의의’를 설명했다.

페이스 페인팅으로 그린 안면부 근육을 통해 생동감 있는 생체해부학을 소개하고, 초음파로 해부학적 구조를 확인하는 등 의료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메디톡스 부속의원 ‘클리닉 M’을 연결해 이원 생중계된 라이브 세션에서는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의 ‘필러 물성을 이용한 이마확대술’ 강연과 피그마리온의원 김훈영 원장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바디 보톡스 시술법’ 강연이 호응을 이끌었다.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오욱 원장은 최근 남성들의 미용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 ‘남자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톡신 테크닉 마스터하기’ 세션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강남오앤클리닉 오승민 원장이 ‘보툴리눔 톡신 내성 발현 기전과 예방을 위한 가이드라인’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은 “이번 행사 참여로 다양한 의료 전문가들과 학술적으로 교류할 수 기회를 얻었으며, 상호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R&D역량을 기반으로 개발된 메디톡스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리며, 학술적 지견을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