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0:17 (금)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 마련  外
상태바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 마련  外
  • 의약뉴스
  • 승인 2023.06.09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 마련 

▲ 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최대 80% 할인 혜택의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최대 80% 할인 혜택의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최대 80% 할인 혜택의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이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협상 프로그램이다. 

지난 8일 유튜브에 공개된 네고왕-레디큐 편에서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약속했다.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은 8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정가 5000원인 ‘레디큐 드링크’ 10병을 9,900원에, 신제품 ‘레디큐 스틱젤리’ 10개입 1박스를 비롯해 젤리 타입 ‘레디큐 츄 망고’ 10개입 1박스, 이너뷰티 간식 ‘레디큐 츄 뷰티콜라겐 3500’ 7개입 1박스 등 젤리 타입의 레디큐 제품들은 모두 7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 레디큐 드링크 3개, 레디큐 츄 망고 2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인 ‘레디큐 발그레 스페셜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홍현희와 네고를 직접했던 한독 백진기 대표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기존 레디큐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스틱 젤리 등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면서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현희는 네고왕을 촬영하며 저녁 늦은 시간까지 선릉역 인근 술집들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에게 레디큐를 소개했다. 

홍현희는 일반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레디큐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강조하며, 한독 백진기 대표와 늦은 밤까지 네고를 이어갔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신제품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음주로 나빠질 수 있는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레디큐 스틱’은 술자리 초반에, 안주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는 술자리 중간에, 술 마신 다음날은 숙취해소는 물론 갈증 해소를 위해 ‘레디큐 드링크’를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휴메딕스, 스킨부스터 셀엑소좀 블랙라벨 신규 론칭

▲ 휴메딕스는 스킨부스터 셀엑소좀(CellExosome) 블랙라벨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 휴메딕스는 스킨부스터 셀엑소좀(CellExosome) 블랙라벨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스킨부스터 셀엑소좀(CellExosome) 블랙라벨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컨디션에 맞는 유효 성분을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 재생, 탄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피부 관리 시술이다. 

최근 줄기세포의 핵심 세포전달 물질을 배양, 정제해 피부에 적용하는 스킨부스터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피부 관리를 위한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셀엑소좀 블랙라벨’은 원료 함량 증가 등 국내외 셀엑소좀 이용자들의 개선사항을 반영했다. 

기존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인 ‘AAPE’의 함량을 1.5배인 120mg으로 대폭 늘렸고 엑소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리포좀 SOD 캡슐 기술력을 새롭게 적용했다.

휴메딕스는 셀엑소좀 블랙라벨 신규 론칭을 통해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보툴리눔 톡신(리즈톡스), 의료장비(더마샤인 시리즈) 등으로 대표되는 에스테틱 사업을 한층 강화하면서 에스테틱 분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셀엑소좀 블랙라벨은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 신개념 스킨부스터”라며 “셀엑소좀 블랙라벨을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 스킨부스터 시장을 새롭게 재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메딕스는 2020년 국내 줄기세포 및 엑소좀 연구 전문 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와 스킨부스터 셀엑소좀에 대한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 전국 피부과, 성형외과 등 미용 전문 의원을 중심으로 활발한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에스티,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 동아에스티는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 동아에스티는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는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는 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한 인증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동아에스티는 2017년 전문의약품 전문기업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2019년, 2021년에 이어 올해에도 통과하며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동아에스티는 대표이사가 최고고객책임자(CCO)를 겸하고 있으며, CCM 운영위원회, 임직원 CCM 역량 강화 프로그램, VOC(고객의소리) 관리 체계 구축 등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VOC시스템을 강화해 다빈도 질문, 제품 관련 학술 자료, 주요 이슈 사항 등을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민원 접수 시 유관부서에 자동 공유되어 전사적 제품 품질 개선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동아에스티는 병원 및 약국 보건의료전문가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개선하는 ‘찾아가는 CS제도’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해 조제 오류 방지를 예방하고 소비자의 안전한 의약품 복용을 도모하며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동아에스티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 불만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모든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아 고객의 권익 보호와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풍제약, 창립 61주년 맞아 새도약 다짐

▲ 신풍제약은 지난 5일, 창립 61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유제만 대표가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 신풍제약은 지난 5일, 창립 61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유제만 대표가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지난 5일, 창립 61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서울 강남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됐으나,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해 인덕원 연구소, 오송 및 안산 공장, 전국 영업점 등 전 임직원이 참여했다. 

창립 기년식은 지난 60여 년 동안 성장해 온 신풍제약의 역사와 성과를 공유하고, 임직원과 소통을 통해 신풍제약의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하고자 마련했다.

‘사시 및 사훈 맞추기’ 퀴즈 이벤트와 함께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R&D 중심의 글로벌 혁신제약 기업으로’를 주제로 한 유제만 대표의 기념사 ▲시상식(장기근속상, 창조인상, 문제해결 팀 프로젝트 우수팀) ▲’비전을 세계로!’ 최초 임기제 법인장 귀임 인터뷰 ▲’마음은 하나로!’ 한마음 걷기 캠페인 발표 및 시상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내부의 변화를 도모하고 임직원들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지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 ‘2023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CSR 캠페인의 결과발표(총 329명 참여해 119명이 걷기 목표 달성에 성공, 총 1000만원 후원)에 임직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신풍제약의 2023년 주요 키워드인 ‘변화’에 맞춰 신설 조직에 대한 소식과 임직원들의 사내 제안에 대한 결과도 공유했다. 

신설 조직인 ‘감사실’은 신풍제약이 꾸준히 추구해 온 윤리경영 의지를 보다 투명하게 공식화하고, 임직원과 회사가 불필요한 활동 및 예상되지 않은 리스크에 노출되어 불이익과 위험을 겪지 않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사내 제도 및 프로그램(본부별 목표 달성률 리뷰,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캐주얼 데이, 부서간 워크숍, 문제해결 팀 프로젝트 운영, CEO 뉴스레터&런치미팅 등)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이사는 “신풍제약은 1962년 창업 이래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사회적으로 기여한다는 이념을 꾸준히 실천하며 성장해왔다”면서 “최근엔 PMI(President Malaria Initiative), UNOP(UN Office for Project Services) 등과 같은 주요 국제기구로부터 ‘피라맥스’의 대형 조달 수주 성공과 더불어 퇴행성 관절염 치료제 ‘하이알포르테’, 유착방지제 ‘메디커튼’의 대형 수출 계약이 성사되는 등 세계 시장을 꾸준히 개척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앞으로도 R&D기반의 글로벌제약회사라는 비전을 가지고 신약개발에 힘쓰는 것은 물론, 임직원 간의 결속력을 다져 내ㆍ외부의 근본적인 ‘변화’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기존의 과제뿐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 치료제 피라맥스와 골관절염 치료제 하이알플렉스의 임상 3상 등 혁신신약과 개량신약을 포함한 신규 파이프라인을 강화해 세계 속의 신풍제약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신제약, 세종시문화재단에 후원금 1500만원 전달

▲ 신신제약은 지난 8일 세종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보탬이 되고자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신신제약은 지난 8일 세종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보탬이 되고자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신제약은 지난 8일 세종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보탬이 되고자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19년 세종 공장 설립을 계기로 세종시와 인연을 맺은 신신제약은 올해로 4년째 세종시문화재단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후원금은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여민락콘서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민락콘서트는 ‘한 달에 한 번,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세종 지역 메세나 기업의 후원을 통해 클래식, 뮤지컬, 무용,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세종시 대표 문화행사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세종 시민분들을 비롯한 많은 지역 관계자분들의 도움 덕분에 신신제약이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어 이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 싶었다”며 “의약품이 우리 몸을 치료하는 것처럼 문화 예술을 통해 일상 속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전달식에 참여한 최민호 세종시장은 “지역민을 위한 의약품 기부는 물론 문화 예술 발전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신신제약에 매우 감사하다”면서 “신신제약의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도록 좋은 문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자사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신신H2O Life’의 일환으로 세종시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장이 위치한 세종시 소정면 내 소외계층을 위한 의약품 기부, 소속 직원의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세종시 착한일터 가입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신신제약이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는 ‘2023 세종 아시아 트라이애슬론컵 대회’는 오는 7월 1~2일 세종호수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2회를 맞는 이 대회는 세종시 최초의 국제 스포츠 이벤트로 세종호수공원 일대에서 시민과 참가자들을 위한 문화 공연,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유제약, 국가유공자에 사랑의 쌀 기부

▲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 및 현충일을 맞아 충북 제천 지역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
▲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 및 현충일을 맞아 충북 제천 지역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

유유제약이 6월 호국보훈의 달 및 현충일을 맞아 충북 제천 지역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

유유제약은 쌀 10kg 40포대를 기부했으며, 기부된 쌀은 충북북부보훈지청 재가보훈실무관들이 담당 어르신들 자택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유유제약 박노용 대표이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 및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충북북부보훈지청 및 제천보훈회관을 통해 국가유공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지역 소재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