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08:54 (목)
대원제약 자회사 극동에치팜, 대원헬스케어로 새출발 外
상태바
대원제약 자회사 극동에치팜, 대원헬스케어로 새출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6.0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자회사 극동에치팜, 대원헬스케어로 새출발

▲ 대원제약은 지난 2021년 대원제약 계열사로 편입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극동에치팜이 대원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7일 밝혔다.
▲ 대원제약은 지난 2021년 대원제약 계열사로 편입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극동에치팜이 대원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7일 밝혔다.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지난 2021년 대원제약 계열사로 편입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극동에치팜(대표 황상철)이 대원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7일 밝혔다.

대원헬스케어는 대원제약에 편입된 이후 회사 전체적으로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 활동을 이어 왔으며, 최근 충남 예산에 제2공장 증축 및 생산 라인 확장 이전이 마무리됨에 따라 달라진 외형과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들 앞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대원헬스케어는 ‘건강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비전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추고, 설립 이래 20여 년간 건강기능식품 분야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아 왔다.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충청남도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 중소기업청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등 여러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공장 증축을 통해 첨단 설비와 대규모 생산 라인을 확보하고 보다 효율적인 생산 환경을 구축하게 된 대원헬스케어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적 제품 생산에도 투자하는 등 향후 다각도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더욱 철저한 품질 검사와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고, 주력 사업인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사업 분야를 확장해 다양한 반려동물용 건기식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대원헬스케어 황상철 대표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 모회사인 대원제약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을 넘어 건강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한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안국건강,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 출시

▲ 안국건강이 루테인지아잔틴과 알티지 오메가3를 함유해 눈건강, 혈행건강, 항산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을 출시했다. 
▲ 안국건강이 루테인지아잔틴과 알티지 오메가3를 함유해 눈건강, 혈행건강, 항산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을 출시했다. 

안국건강이 루테인지아잔틴과 알티지 오메가3를 함유해 눈건강, 혈행건강, 항산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을 출시했다. 

안국건강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은 안국건강의 눈건강 오리지널 브랜드 ‘아이원’에서 출시된 신제품이다. 

사측에 따르면, 국내 최초 독립추출 공법을 적용한 개별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 12mg와 함께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600mg,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E를 담았다.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의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눈 노화 관리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MPOD(황반색소밀도) 농도 및 혈장 내 루테인, 지아잔틴 농도 증가를 확인한 바 있다.

안국건강 독점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은 전세계 1위 원료사 DSM사의 프리미엄 루테인 ‘플로라글로(FloraGLO)’와 지아잔틴 ‘옵티샤프(OPTISHARP)’로 이루어져 있으며, SCI급 논문을 포함해 각 105편, 38편 등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로 확인된 원료다. 국내 최초로 루테인, 지아잔틴을 따로 추출해 순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은 국제오메가3인증기관(IFOS)로부터 최고 등급인 5star 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오메가3만을 엄선했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2중 탈취공정으로 비린내를 최소화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눈건강과 혈행을 한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분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원 알티지 오메가 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대용량 출시

▲ 종근당건강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기존 용량대비 2.5배 증량한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대용량(750ml)’을 출시했다.
▲ 종근당건강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기존 용량대비 2.5배 증량한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대용량(750ml)’을 출시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기존 용량대비 2.5배 증량한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대용량(750ml)’을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비오틴과 단백질 성분으로 거친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손상모케어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 제형이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주어 탈락 모발 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테스트를 완료한 믿음직한 제품이다. 

이달 출시된 대용량 신제품은 기존 용량의 2.5배에 달하는 용량으로 품질 만족도에 가격 만족도까지 더해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 패턴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한 제품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의 핵심 성분인 비오틴은 물에 녹는 수용성으로, 종근당건강은 수용성 비오틴을 레시틴으로 감싸 리포좀 캡슐화한 ‘캡슐레이션 비오틴’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여 두피의 흡수를 돕는다. 

잦은 드라이기 사용과 스타일 등으로 지쳐 윤기를 잃은 뻣뻣한 머릿결은 뭉치고 엉키며 2차 모발 탈락을 유발하기 쉬운 환경을 조성한다.

이에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부드러운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비오틴과 단백질의 시너지 효과를 끌어올린 독자 포뮬러(비오틴,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콤플렉스)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유연함까지 신경을 썼다.

제품의 효과는 테스트를 통해 입증했다. 자극 받은 두피 진정 개선 도움 은 물론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 와 탈락 모발 수 감소는 물론, 인체적용시험 4주 후 설문조사 결과 두피 진정 만족도 100%, 모발 빠짐 개선 만족도 100%, 모발 부드러움 만족도 100% 를 획득하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획득했다는 것.

조영한 화장품 사업본부장은 “CKD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함으로써 탈모 샴푸의 만족도를 향상시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대용량 제품까지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대용량 750ml’(소비자가 4만 2000원)은 오는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과 온라인 주요 쇼핑몰, 자사몰(ckdcos.co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나의 장건강+자신감' 캠페인 마련

▲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진행한다.
▲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진행한다.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진행한다.

세노비스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숙화 되는 유산균 시장 변화에 발 맞춰 차별화된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지난해 처음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선보였다. 

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번 한 캡슐로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의 장건강+ 자신감’은 평소 장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를 공략하려는 세노비스의 전략이자 유산균 명가다운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이중 기능을 제공하는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통해 ‘나의 장건강에 자신감을 더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 중심에는 최신 과학 기술의 장튼튼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을 관리하면 ‘장이 불편해서 못해라는 말에 SAY NO’를 외칠 수 있다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가 있다. 

SAY NO는 일상 속 하고자 하는 일 앞에서 주저하는 내면의 나약한 목소리에 SAY NO를 외치며 이겨내라는 세노비스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국내 최초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프리미엄 3종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ECT 7527, 7528, 7529)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핵심 균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물질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과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세노비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최소 25%부터 최대 4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2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한 손에 착 감겨 휴대하기 편리하고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무더위 필수품 손선풍기를 증정한다.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외에도 ▲100억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장과 철분을 같이 관리하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으로 구성된 세노비스 대표 유산균 제품들과 더불어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맨&우먼, 프로틴 플러스, 코엔자임 큐텐 등 스페셜 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