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휴온스, 프로당구팀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창단 外
상태바
휴온스, 프로당구팀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창단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6.2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겔 제형 상처치료제 ‘마데카솔겔’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대표브랜드 ‘마데카솔’을 겔 제형으로 개발한 상처치료제 ‘마데카솔겔’을 출시했다.

마데카솔겔은 주성분인 ‘100% 식물성분 센텔라정량추출물’이 기존 마데카솔연고 대비 2배(1g당 20mg) 함유됐다.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에 사용이 적합하며, 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흉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겔 제형이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고, 바르고 난 직후 습윤밴드 부착도 가능하다. 특히,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기 때문에 얼굴에 발생한 상처 치료에도 적합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2배 함유돼 있는 마데카솔겔은 민감한 피부나 얼굴 상처 치료에 효과적”이라며 “소비자들이 상처의 종류와 부위에 맞는 치료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솔겔’ 외에 동국제약의 마데카솔 제품군은 ▲일반적인 상처에 폭넓게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등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휴온스, 프로당구팀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창단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프로당구단을 출범하고 PBA(프로당구협회) 팀리그 8번째 팀이 됐다.

휴온스는 23일 성남 판교 본사에서 하비에르 팔라존(스페인, 33), 김봉철(41), 김기혁(38), 글렌 호프만(네덜란드, 31), 김세연(26), 오슬지(36) 등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된 프로당구단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창단식을 갖고 공식 출범을 선언했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오는 7월 6일 열리는 2021-2022시즌 PBA 팀리그 1라운드를 시작으로 대망의 첫 여정에 나서게 된다.

이날 창단식에서 PBA 프로당구협회 장상진 부총재는 “휴온스가 PBA 팀리그의 새로운 식구가 된 것에 대해 감사의 말을 먼저 전한다”며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팀의 창단으로 올 시즌부터는 8개팀 체제가 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팬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PBA를 통해 당구가 국민스포츠로 발돋움하고 있는 가운데, 휴온스가 팀리그 8번째 팀으로 참가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팀은 훌륭한 성적은 물론, 자사가 추구하는 건강의 철학과 가치를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라는 미션 아래 스포츠 산업 후원에도 발벗고 나서고 있다. 현재 휴온스는 골프단 운영을 비롯해 프로야구 후원, 장애인 스포츠선수 지원 등 다방면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