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1-03-08 06:24 (월)
제일헬스사이언스, ‘니슬(NISL) 더마 필름 시즌2’ 현대 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제일헬스사이언스, ‘니슬(NISL) 더마 필름 시즌2’ 현대 홈쇼핑 론칭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1.02.2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 사회봉사단 ‘두레회’, 사랑의열매 성금 300만원 기탁

현대약품의 사회봉사단 두레회(회장 심재철)가 사랑의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윤창권 현대약품 두레회 고문이 참석해 봉사단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충청남도내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 고문은 "지역사회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함께 극복하고자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사회봉사단 두레회는 천안의 장애인시설 봉사를 비롯해 충남 관내 사회복지시설 주변 청소 및 환경 정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니슬(NISL) 더마 필름 시즌2’ 현대 홈쇼핑 론칭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이사 한상철)는 자사의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에서 주름개선과 탄력,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 리프팅 패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니슬 더마 필름 시즌2’는 글로벌 원료 회사인 프랑스 ‘세더마社(Sederma)’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국제 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 프랑스산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중 히알루론산, 에칠아스코빌에텔 등의 100% 화장품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 신개념 다중 기능성 패치이다.

지난 2018년 출시한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시즌 1’은 현대홈쇼핑과 CJ 오쇼핑을 통해 누적 판매 개수 4200만장을 돌파하며 매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간 초히트 상품이다. 2020년 현대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매출 기준 Top3에 등극,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 한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2’는 ‘시즌1’ 론칭 이후 3년 만에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R&D 기술력과 ‘한국콜마’와의 협업으로 제품사이즈, 사용감 등을 모두 개선했다.

특히, 제일약품의 파스 R&D 특허 기술인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활용해 머리카락 두께보다 더 얇은 0.039mm 초밀착 패치를 구현, ‘시즌 1’의 패치두께인 0.046mm보다 0.007mm 더 얇아진 패치로 부착에 대한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러한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의 초밀착 패치는 오픈셀 구조인 ‘초극세사 수용성 화이버 시트’로서 사이 사이에 있는 기공으로 인해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숨을 쉴 수 있어 무리 없이 장시간 부착 가능하다.

또한 피부 부착 시 화장품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시즌 1’ 대비 눈가 부위의 탄력을 즉각적으로 개선시키고 24시간 홀딩효과 외, 아이백 부위 리프팅 개선 등 외부 임상 기관을 통해 총 17가지의 피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제품력에 대한 신뢰성을 재차 확보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2’의 제품은 넥패치, 아이패치, 스마일패치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목 주위, 턱 주위, 입 주변, 팔자부위, 눈 밑 광대부위의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에 밀착력 있게 부착시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시즌 1’에 대한 시장 내 긍정적인 반응과 기대 덕분에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도 완성도 높게 개발할 수 있었으며, ‘시즌 2’는 특히 제일약품의 기술력과 한국콜마의 전문성이 바탕돼 개발된 제품으로서 앞으로 고객들의 좋은 평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 리프팅 패치는 오는 27일 오후 1시 45분부터 방영될 예정인 현대홈쇼핑 ‘이찬석 쇼호스트의 미남쇼’에서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시장에 선보인다.

 

◇안국약품, 갤러리AG 신진작가대상 공모전

안국문화재단(안국약품) 갤러리AG에서 2021년 AG신진작가대상 공모접수를 3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이 후원하고 안국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AG신진작가대상 공모전은 신진작가 발굴 프로그램이다.

순수미술 창작 전 분야 작가들은 나이제한 없이 공모에 지원할 수 있다. 단, 무료초대 개인전은 3회 이하로 제한했다. 지원신청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총 3차에 걸쳐 외부 심사위원들의 전문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6명의 최종 입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가에게는 시상금과 함께 내년 갤러리AG에서 전시를 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작품 전시와 관련된 폭넓고 적극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안국문화재단 관계자는 “시대에 함몰되거나 유행을 따르는 작가가 아닌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작가를 선발하는 것이 목표”라며 “올해도 6명의 새로운 신진작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