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3 19:44 (화)
대원제약, 국내 최초 5제 복합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 출시 外
상태바
대원제약, 국내 최초 5제 복합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 출시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0.10.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 오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내년 2월까지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에서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반얀트리 회원 대상으로 오쏘몰 이뮨을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오쏘몰 30일분 1박스를 구매하면 7일분 1박스와 선물용 고급 쇼핑백 세트를 증정하는 패키지를 정가 대비 약 24% 할인된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회원 전용 피트니스 및 스파 시설인 ‘더 클럽’ 스파 입구에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며, 오는 2월 28일(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본점 여성패션관 내에 오쏘몰 이뮨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 후 절찬리에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에서 보다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하이엔드 소셜 클럽 서비스인 ‘더 클럽(The Club)’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이 3~4대에 걸쳐 멤버십을 이어가는 패밀리 헤리티지 클럽(Heritage Club)으로 널리 알려졌다. 경제, 문화, 예술 등 각계의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사업가, 전문직, 셀러브리티 등이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반얀트리와의 협업으로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오쏘몰 이뮨만의 차별화된 건강 솔루션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업인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A, B, C,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방법을 최적화해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분으로 구성된 30개입 패키지와 1주일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가 있다.

 

◇안국약품,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 

안국약품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2018년 10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루테인앰플을 업그레이드해 2세대 루테인앰플 50ml를 인플루언서 벨르제이와 성공리에 론칭했다.

2세대 루테인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에서 3중탄력, 3중주름, 안티에이징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 주름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루테인앰플 사용 4주 후 피부 변화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해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안면리프팅, 피부보습, 피부겉탄력, 깊은탄력, 탄성회복력, 피부치밀도, 피부톤(밝기) 등에 있어서 피부개선을 도움을 준다는 것을 확인했다. 더불어 안전성 테스트결과 0.00로 비(무)자극성을 인증 받아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메디페르 브랜드 관계자는 ”2세대 루테인 앰플은 오렌지빛 컬러의 캡슐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색소 없이 아스타잔틴의 오렌지컬러 그대로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박으로 둘러싼 캡슐의 유효성분이 전달돼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제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은 공식 온라인몰(www.medifer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원제약, 국내 최초 5제 복합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 출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새로운 5제 복합 진해거담제 ‘코대원에스시럽(이하 코대원에스)’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대원에스는 디히드로코데인, 클로르페니라민, 메틸에페드린, 염화암모늄 성분에 천연물 생약 성분인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를 더한 다섯 가지 성분의 복합제다.

기존 네 가지 성분별 효과인 기침 억제, 항히스타민, 기관지 확장, 거담 작용에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의 항균, 항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졌다. 

국내 최초 5제 복합 진해거담제이자 최초로 양약 성분과 생약 성분을 결합한 진해거담제다.

코대원에스는 기존 디히드로코데인 복합제와 펠라고니움을 대조군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비교해 우월성을 입증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디히드로코데인의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하는 3상 임상 결과를 보유하게 됐다.

3상 임상 시험에서 코대원에스는 대조군 대비 4일차에 기관지염 증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BSS(Bronchitis Severity Score) 총점을 유의하게 감소시켜 보다 우월한 효과를 입증했으며, 이 외에도 BSS변화율, 치료반응률,  치료유효율, 치료만족도에서 보다 유의한 증상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국내에 출시된 진해거담제 중 유일하게 우월성 임상 결과를 보유함으로써 보다 강력하고 효과적인 증상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국내 최다 처방 진해거담제인 디히드로코데인 복합제에 비해 우월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인 만큼, 코대원에스가 호흡기 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비스트 기준으로 2020년 상반기 국내에서 처방된 진해거담시럽제는 510억 원 규모로 이 중 디히드로코데인이 포함된 진해거담시럽제제는 240억 원을 기록하며 47%의 시장점유율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