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0-12-04 19:01 (금)
바이엘,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 국내 론칭 外
상태바
바이엘,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 국내 론칭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0.10.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 국내 론칭

▲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원 어 데이’는 150년 역사의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1940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로 미국에서는 성인용 맨&우먼 제품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2019년 IRI total adult multi-vitamin(50세 이하), non-mature, US total multi outlet 기준)

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 충족이 가능하도록 한국인에 맞게 재설계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20~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진대사(비타민B), ▲세포 보호(비타민A, 비타민C), ▲뼈 건강(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아연), ▲에너지 생성(나이아신, 요오드, 비타민B2),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비타민A) 등을 내세우고 있다.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50+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50+으로 성별과 연령에 따라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에 따라 60정(2개월분)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 90정(3개월분)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엘 코리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역을 맡아 밝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선보인 배우 안은진을 ‘원 어 데이’의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건강한 매력의 안은진 배우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 발맞춰 ‘원해? 원 어 데이해~!’라는 메시지를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워너비 라이프를 전파할 예정이다.

 ‘원 어 데이’의 첫 광고는 오늘(12일)부터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공식 소셜 계정과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김현철 대표는 “150년 역사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원 어 데이’는 하루 한 알로 신진대사, 세포 보호, 뼈 건강, 면역기능 강화, 에너지 생성 등을 돕는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원 어 데이’가 바쁜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국메나리니, 네비레트 저용량 제품 판매
 한국메나리니㈜(대표 박혜영)가 광동제약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베타차단제 계열 고혈압 치료제인 ‘네비레트’의 저용량 제품 판매에 나선다.

광동제약은 지난 28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비레트의 저용량 제품인 네비레트엠 1.25mg과 2.5mg을 허가 받았다. 해당 제품은 오는 12월 약가를 받아 내년 1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허가 받은 네비레트엠은 광동제약이 메나리니에서 원료를 공급 받아 국내에서 생산한다. 

한국메나리니는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네비레트엠 영업마케팅 및 판매를 담당할 계획이다.

 한국메나리니와 광동제약은 올해 초 손발톱무좀치료제 '풀케어'의 독점 판매 계약을 맺는 등 전략적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네비레트는 3세대 베타차단제 계열의 고혈압 치료제로 심장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 β-1 수용체를 선택적으로 차단하며, 산화질소(nitric oxide, NO) 생성해 혈관확장 작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β-2 차단에 의한 기관지경련의 부작용 위험도 적은 것이 장점이다. 심장 선택성이 높아 협심증, 심근경색, 빈맥성 부정맥을 동반한 경우와 맥박이 빠른 고혈압 환자에게 유리하다. 

성인 본태성 고혈압 환자의 경우 1일 1회 5mg을 투여하지만, 신부전이 동반된 환자는 초회량으로 1일 1회 2.5mg을 투여해야 한다. 또한, 65세 이상 고령자도 초회량으로 2.5mg을 경구 투여하도록 되어 있다.

만성 심부전 환자의 경우에는 70세 이상 노인 환자에서 1일 1회 1.25mg으로 치료를 시작하여 필요한 경우 1일 1회 2.5 mg, 1일 1회 5 mg, 1일 1회 10 mg 까지 증량할 수 있다. 1일 최대 복용량은 10 mg이다. 

기존에 출시된 네비레트 5mg과 함께 복용 빈도가 높은 저용량 제품인 1.25mg, 2.5mg까지 총 3개의 라인업을 갖추면서 다양한 컨디션을 가진 고혈압 환자에게 복용 편의성을 제공해 복약순응도를 높일 전망이다.

박혜영 한국메나리니 사장은 “3세대 베타차단제인 네비레트는 기존 1세대 베타차단제들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서맥, 기관지 경련, 혈당 및 지질의 영향 등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혈압 강하 효과를 높인 제품”이라며 “이번 저용량 출시를 통해 항고혈압 효과는 물론 심부전에 대한 효과, 혈관 확장 작용 등으로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비레트는 미국, 독일 등 전세계 78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한국에는 지난 2009년 6월 처음 출시됐다. 

2018년도 IMS 데이터 기준 베타차단제 부문 전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한국메나리니는 고혈압 관리에 베타차단제를 권장하는 2018 유럽 심장 학회(European Society of Cardiology, ESC)/유럽 고혈압 학회(European Society of Hypertension, ESH) 고혈압 지침에 따라 국내 의사들이 더욱 최신의 연구 및 지식을 기반으로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