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0-08-14 15:53 (금)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外
상태바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0.07.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마그네슘+비타민B’ 복합제 ‘마그온맥스’ 출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마그온맥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그온맥스’는 근육경련 및 말초혈액순환 개선제 ‘마그온’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다.

4050세대가 신경통 등 통증과 근육경련에 대한 개선에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마그온맥스’는 기존 ‘마그온’ 대비 마그네슘 함량과 비타민B, 코엔자임Q10 등이 보강된 제품이다.

‘마그온맥스’는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 등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한 증상 개선을 위해 마그네슘 함량을 349mg으로 높였다.

이와 함께 비타민B1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생체이용률을 높여 육체피로를 개선해주고, 비타민B12를 추가해 신경통, 근육통 등 통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손과 발이 차갑거나 저린 증상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오리자놀, 비타민E가 포함돼 있다.

이처럼 ‘마그온맥스’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 등이 함께 들어있어 근육경련과 같은 마그네슘 결핍 증상뿐 아니라 육체피로,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김보겸 마그온 브랜드매니저는 “갱년기로 근육경련이나 혈행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보강해 ‘마그온맥스’를 발매하게 됐다”며, “’마그온맥스’를 통해 갱년기 증상을 겪는 분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하지 정맥류 및 다리 경련 치료에 효과적인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을 새로이 출시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기존 정맥순환개선제 시장은 ‘센텔라아시아티카’나 ‘포도잎추출물’이 주성분인 제품들”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베노스타신’에는 새로운 성분인 ‘서양칠엽수종자’가 함유돼 있어 하지정맥류로 인한 가려움증이나 야간 다리경련 그리고 오래 서 있거나 장거리 비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리부종 등의 만성정맥부전 증상에 임상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경구용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다리 압박스타킹과 대등한 효과를 보인다”고 덧붙였다.

만성 정맥부전이란, 주로 서있는 자세에서 가장 큰 압박을 받게 되는 하지(다리)의 판막에 문제가 생겨 이때 발생하는 부종과 함께 다리가 무겁다고 느끼거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통증, 색소침착, 정맥성 궤양 등의 합병증을 일컫는다.

‘베노스타신’은 독일 ‘Temmler’社에서 제조해 직수입하는 완제 의약품으로, 그 동안은 종합병원을 통한 처방 구입만 가능했지만 이제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전국 약국에 공급하며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게 됐다.

‘베노스타신’은 1일 2회, 1회 1캡슐 복용으로, 전국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