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0-08-08 11:59 (토)
범정부 초청 코로나19 치료제ㆍ백신 개발 지원대책 설명회 14일 개최 外
상태바
범정부 초청 코로나19 치료제ㆍ백신 개발 지원대책 설명회 14일 개최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0.07.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장대원 유산균 세트 구매하면 날개 없는 휴대용 선풍기 제공

여름 맞이 이벤트 개최...7월 말까지

대원제약 ‘장대원’이 여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은 이달 말까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daewonhealth.com)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세트 제품을 구매할 경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날개 없는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 중 무작위로 배송된다.

이벤트 대상인 프로바이오틱스 세트 제품은 ‘장대원 세트‘, ‘장대원 네이처플러스 세트‘, ‘장대원 키즈 세트‘, ‘장대원 네이처 키즈 세트‘, ‘장대원 혼합 세트‘, ‘장대원 네이처 혼합 세트‘ 등 총 6종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단품을 구매하거나 ‘밀크씨슬 비타민B‘ 혹은 ‘칼슘마그네슘디‘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KF94 대형 마스크를 2매씩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재고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범정부 초청 코로나19 치료제ㆍ백신 개발 지원대책 설명회 14일 개최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한국바이오협회,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등 5개 단체는 오는 14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한국제약바이오협회 4층 강당에서 ‘범정부 초청 코로나-19 치료제ㆍ백신개발 지원대책 설명회’를 갖는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의료제품 제조 및 개발사와 개발 예정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범정부지원위원회가 발표한 지원대책 및 실행방안(6.3)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다.

설명회는 코로나19 정부지원책 및 추가경정예산 통과에 따른 예산 집행 계획 및 범부처 통합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현장에는 보건복지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관련 기업에서 참여할 예정이며, 설명회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송출할 계획이다.

 

◇유유제약, 화훼농가 돕기-제약영업 ‘결합’ 공로 인정받아

▲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
▲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왼쪽)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오정규 이사.

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이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정부의 화훼 소비촉진 정책에 동참해 화훼농가와 상생하고 꽃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ㆍ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착안해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총 1만 1478 송이의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으며, 유유제약과 거래하는 전국 3826곳 병ㆍ의원 및 약국에서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로 제공했다.

유유제약 천경석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을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화훼농가를 돕는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사회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안국문화재단,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기획전 개최

▲ 이번 전시회에서 감상할 수 있는 김남용 작가 작품.
▲ 이번 전시회에서 감상할 수 있는 김남용 작가 작품.

안국문화재단(안국약품) 갤러리AG에서 ‘피카소 오마주: 입체’ 展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탐구전시는 입체주의를 창안한 파블로 피카소를 오마주하는 작가들로 구성됐다. 지난해 AG신진작가상으로 선정된 김동진, 김남용, 한지민 등이 참여하고 있다.

안국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가들의 작품을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예약제로 안전한 감상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안국문화재단 갤러리AG(02-3289-439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