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17:56 (목)
대웅제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진행 外
상태바
대웅제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진행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20.06.2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 “의료진 노고에 감사”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와 임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4일 전했다.

남태훈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한화제약을 지목했다.

동구바이오제약 조용준 대표의 지목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임직원들과 캠페인을 상징하는 동작 사진을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했다.

남 대표는 “지금 이 순간! 무더위까지 겹친 어려운 환경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진료에 임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국제약품 임직원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치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한편,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시를 비롯해 성남시청과 분당 제생병원, 의정부 성모병원에 국제약품에서 자체 생산한 ‘KF94’ 마스크를 기부한바 있다.

 

◇대웅제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진행

대웅제약이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와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25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간과 콜레스테롤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은?”을 주제로 제품명, 제품 정보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된다.

퀴즈 이벤트는 '캐시워크'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랜덤으로 리워드가 지급된다. 퀴즈의 정답은 퀴즈 이벤트와 연결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대웅제약은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를 기념해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대웅제약몰(https://dwhcmall.com)에서 에너씨슬 콜레다운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증정하는 제품은 에너씨슬, 에너씨슬콜레다운, 락피더스 중에 선택 가능하다.

박혜미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PM은 “건강기능식품 6종을 발매해 소비자의 간, 장, 눈, 혈행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웅제약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량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됐다.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의 B.lactis HN019 균주는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돼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현대약품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해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뷰 형태로 진행되는 것으로, 필라테스 강사나 수영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 대한 진로나 팁, 에피소드, 꿈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로써, TV CF나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스토리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미에로화비아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케미칼-한국릴리, 편두통 예방 치료제 ‘앰겔러티’ 공동 마케팅

SK케미칼이 신경계의약품군을 강화한다.

SK케미칼(대표이사 전광현 사장)은 한국릴리(대표알베르토 리바)와 편두통 예방 치료제 ‘앰겔러티120mg/mL(Emgality)’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제약회사가 CGRP(Calcitonin gene-related peptide, 칼시토닌 유전자 관련 펩타이드) 표적의 편두통예방치료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케미칼은 국내 의원 마케팅을 전담하게 되며 종합병원 마케팅은 한국릴리와 협력해 진행할 계획이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예방 목적의 편두통치료제가 없어 편두통 환자들의 진료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한계가 있다는 의료계의 지적이 많았다.

앰겔러티는 편두통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신경전달물질인 CGRP를 차단해 편두통 발생을 예방한다. 편두통의 특정 원인을 표적해 예방 치료하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엠갤러티의 또 다른 장점은 편의성이다. 앰겔러티는 월 1회 피하주사요법으로 편두통에 대한 예방 치료가 가능하다.

기존 여러 임상 연구에 따르면 앰겔러티는 ‘삽화편두통 환자’와 증상이 더 심한 ‘만성편두통 환자’에서 삶의 질을 개선하고, 월 평균 두통 일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치료 1주차부터 삽화편두통 환자의 월 평균 편두통 발생일수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한국인 대상자를 포함한 글로벌 임상연구 EVOLVE-2에서 앰겔러티 투여 집단의 59%는 6개월 간 월간 편두통 발생 일수가 50% 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베르토 리바(Alberto Riva) 한국릴리 대표는 “CGRP 표적 편두통예방치료제는 2018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SK케미칼과의 협력으로 앰겔러티가 삽화편두통 및 만성편두통 환자들과 의료진에게 보다 원활하고 신속히 공급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광현 SK케미칼 대표이사 사장은 “SK케미칼과 한국릴리는 항우울제 ‘심발타’와 골다공증치료제 ‘포스테오’ 등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상호신뢰관계를 구축해왔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앰겔러티의 예방치료효과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글로벌 의학전문지 Lancet에 따르면, 편두통은 전세계적으로 약 10억 명 이상의 환자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또한 미국의 경우 환자의 약 35%는 예방적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앰겔러티는 지난 해 1.6억 달러(한화 약 2000억 원)의 전세계 매출을 기록한 편두통예방 치료제로 CGRP 표적 편두통예방치료제로는 최초로 2019년 9월 5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국내 시판 허가를 받았다.

SK케미칼과 한국릴리의 국내 공동마케팅은 이달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