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양천구약사회 응원편지, 떡이어 신체활동 프로그램 주목
상태바
양천구약사회 응원편지, 떡이어 신체활동 프로그램 주목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0.05.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천구약사회 최용석 회장은 회원들에게 응원편지를 쓰고 떡을 돌리는 등 활발한 회무 활동을 벌이고 있다.
▲ 양천구약사회 최용석 회장은 회원들에게 응원편지를 쓰고 떡을 돌리는 등 활발한 회무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응원편지와 떡을 돌려 회원들의 지친 심신을 달랬던 양천구약사회( 회장 최용석)가 이번에는 지역 아동 신체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중순 양천구약사회는 코로나 19와 씨름하면서 공적마스크 판매 등으로 지친 회원들에게 응원의 편지와 떡을 전달했다.

최용석 회장의 편지와 떡을 받은 회원들은 잠시동안 피로와 지친 몸을 다스리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질수 있었다.

당시 최회장은 우리 회원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하면서 코로나 19의 성공적 방역에 힘써준 회원들을 치하했다.

양천구약사회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달 들어서는 아동 정서 함양과 지역 복지발전 그리고 사랑 나눔을 목적으로 한 신체활동 지원 프로그램 강좌를 개설해 활동하고 있다.

신체 늘리기와 방송댄스 등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신체를 만들겠다는 것.

최회장은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던 아이들이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통해서 건강하고 밝게 생활하길 바란다는 희망을 전했다. 한편 양천구약사회는 형편이 어려운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