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1-28 06:39 (화)
인천 중ㆍ동구약, 천명서 新집행부 가동
상태바
인천 중ㆍ동구약, 천명서 新집행부 가동
  • 의약뉴스 김홍진 기자
  • 승인 2020.01.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정기총회 및 신임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 인천광역시 중ㆍ동구약사회가 11일 제14회 정기총회 및 신임 회장 이ㆍ취임식을 진행했다.
▲ 인천광역시 중ㆍ동구약사회가 11일 제14회 정기총회 및 신임 회장 이ㆍ취임식을 진행했다.

인천광역시 중ㆍ동구약사회(회장 허지웅)가 11일 제1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으로 천명서 부회장을 선출했다.

총회는 김인숙 중·동구약사회 의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약사윤리강령 낭독, 회장 인사, 격려사, 축사, 시상, 성금전달 순으로 1부 행사가 진행됐다.

중ㆍ동구분회는 중구청과 동구청에 각 100만원의 이웃사랑성금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은 중·동구약사회 회원들의 참여로 조성된 기금으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동 청소년을 비롯해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과 노인, 여성, 다문화, 지역사회와 해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된 2부 총회에서는 성원보고, 경과보고에 이어 2019년 결산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중·동구약사회 제6대 회장으로 천명서 회장을 선출했다.
 
천명서 회장은 제6대 회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해 추대 형식으로 당선됐다.

천 신임회장은 "남은 2년 동안 회원을 위한 사업을 시행하고 특히, 중동구약사회장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소통·화합하고 신뢰가 쌓이는 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총회는 2020년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2020년도 예산을 수정안대로 승인했다.

■제14회 정기총회 수상자
□인천시약사회장 표창패 : 전경임 약사
□중구청장 표창장 : 우동준 약사
□동구청장 표창장 : 이기호 약사
□중ㆍ동구약사회장 표창패 : 김윤진, 서정원 약사
□중ㆍ동구약사회장 공로패 : 원덕영 약사
□중ㆍ동구약사회장 감사장 : 중구보건소 예방의약팀 김유미, 유수정 주무관, 동국제약 박준영 대리, 광동제약 엄상혁 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