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23:03 (금)
경기도약, 감사단 연석회의
상태바
경기도약, 감사단 연석회의
  • 의약뉴스 김홍진 기자
  • 승인 2019.12.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ㆍ분회 감사단 참석...감사업무 전반 논의
▲경기도약사회 지부ㆍ분회 감사단 연석회의 장면.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감사단이 주최한 2019 지부/분회 감사단 연석회의가 12월 3일 지부회관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지부 최광훈, 박선영, 김대원 감사가 주재한 이날 회의에서는 먼저 대한약사회 감사규정 및 감사업무 매뉴얼에 대한 보고와 상세한 검토가 진행됐다.

또한 지부 지도감사에 따른 일정과 금년도 감사 착안사항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이후 토론에서는 년 1월에 진행되는 분회의 총회를 비롯한 회의와 감사 등 일정이 촉박한 부분, 사무국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소규모 분회에 대한 회계운영 지원부분 및 SNS 회의의 성원과 의사진행절차 등에 대한 세칙마련 등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이날 박영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대변화에 발맞춰 지부나 분회의 회무와 회계운영에 있어 절차와 원칙이 지켜 질 수 있도록 지도하는데 있어 감사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광훈 감사는 “유연하고 절제 있는 자세로 감사를 진행,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올바르게 회무를 집행할 수 있도록 감사님들이 그 역할을 충실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감사단 연석회의에는 박영달 회장과 최광훈, 박선영, 김대원 감사를 비롯해 분회 감사단 및 지부 총무위원회 조양연 부회장, 신경도 위원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