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0:12 (금)
경기도약, 제39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약, 제39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개최
  • 의약뉴스 김홍진 기자
  • 승인 2019.10.2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레크레이션 행사도...250여 회원 참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가 주최하고 의왕시분회(회장 신정무)가 주관한 '제39회 약사회장배 등산개회'가 지난 20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바라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도내 15개 분회 250여명의 회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가했으며, 백운호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바라산 일대 왕복 2시간 30분 가량 산행하는 코스로  일정이 진행됐다.

박영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산길을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그간의 스트레스를 모두 훌훌 날려버리고 자연을 벗 삼아 힐링으로 가득찬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를 주관한 의왕시 분회 신정무 분회장과 임원들은 행사의 원활한 진행과 편의제공을 위해 수차례에 걸친 답사, 간식제공, 등산로 안내 등 수고를 아끼지 않았고, 참가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이날 참가자들은 등산과 점심식사 이후 백운호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청팀, 홍팀으로 나눠 줄다기리, 훌라우프, 공굴리기, 장애물달리기 등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화합과 웃음이 함께하는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등산대회에서는 남양주분회(황선희, 김종길, 모홍석, 이춘희)가 우승을 차지했고, 안산시분회(오홍설, 김철수, 김울경, 최재율)가 준우승, 파주시분회(조선남, 정정남, 양윤정, 김태현)가 3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분회 특별상,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