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경기도약, 제4차 상임이사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약, 제4차 상임이사회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9.05.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은 8일 약사회관에서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상임이사회를 개최, 상정 안건을 심의 처리하고 위원회별 사업추진 현황과 행사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임이사회에서는 회무보고와 함께 주요 안건 ▲회계 세입·세출 결산 건 ▲제14회 경기약사 학술대회 준비 건 ▲기타안건을 심의하고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

경기도약사회는 5월 19일 수원 컨벤션센타에서 진행되는 제14회 경기약사 학술대회를 앞두고 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하고 행사 당일 임원들의 업무분담을 완료했다. 

기타안건으로는 커뮤니티케어 국회 정책토론회, 경기도의료봉사단 2019년도 해외의료봉사에 대해 보고했고, 많은 홍보와 참여를 독려했다. 이밖에도 올바른 약물이용 지원사업(올약사업), 경기도의회 정책토론회 결과, 주요 행사일정 등을 보고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시작하기에 앞서 테라젠 조은영 상무의 ‘약국경영활성화를 위한 개인유전체 분석시장동향’이라는 큰 주제로 현대의학 패러다임의 변화, 약국 유전체서비스 전망 등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으며, 임원들의 질의응답 시간 가져 함께 공유하고 의견교환을 이어나갔다.

박영달 회장은 인사말과 함께 “집행부 여러분께서 많은 수고를 해주신 덕분에 위원회별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며 “특히 학술대회를 위해 밤늦은 시간까지 8차까지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준비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남은시간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임원 모두가 관심 가져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