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00:50 (금)
‘제1회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外
상태바
‘제1회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外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8.12.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가 지난 21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제1회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이 직접 해외로 나가 마케팅 및 봉사 활동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해외 마케팅 활동과 탐방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마케터로 꿈을 키워나가고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서류전형과 면접 심사를 거쳐 남녀 대학생 16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2019년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를 돌며 현지 마케팅 및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의 축사 및 서포터즈 남/여 대표의 선서문 낭독, 기념촬영, 동아에스티 해외사업부 소개 및 각 나라별 마케팅 교육 등을 진행했다.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로 선발된 숙명여자대학교 김나연 학생은 “첫 동아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세상을 보는 견문을 넓히고 한층 더 성장해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해외 현지에서 직접 시장을 조사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꿈과 도전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미부인회, 소외계층 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한미약품은 임원 가족 모임인 한미부인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자선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미부인회가 자발적으로 진행해 온 연말 자선바자회는 올해 10회째를 맞았으며, 지난 10년간 한미부인회가 조성한 모금액은 4억여 원에 이른다.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기금 등에 사용된다. 

 

올해 행사는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진행됐으며, 의류와 생활용품, 도서 등 총 1000여 점의 물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됐다.

1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이번 바자회는 소식을 듣고 모인 한미약품 임직원들로 개장 내내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한미부인회에서는 바자회에 참여한 한미약품 임직원 및 관계자들을 위해 떡과 김밥, 음료 등 다양한 다과를 준비하는 등 임직원들과도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선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사회공헌기금으로 기부돼 성남 안나의 집, 원각사 무료급식소, 사단법인 세계시민포럼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한미부인회는 작년부터 한미약품과 함께 세계시민포럼 후원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모국 방문 경비를 지원하는 등 1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자선바자회에 참여한 한미약품 임상팀 김은혜 PL은 “부모님 선물용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짬을 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이웃사랑도 실천할 수 있었던 일석이조의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미부인회 관계자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 모두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선바자회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임직원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아제약 ‘맨포스 5000액’ 출시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육체적, 정신적 무기력증 개선에 효과적인 ‘맨포스5000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맨포스5000액은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을 5,000mg 함유한 고함량 액상제제로 무기력증 개선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 및 간 해독, 에너지 증진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맨포스5000액은 국내 최대 함량인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5,000mg을 1일 1회, 1앰플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빠른 흡수력으로 활력 충전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체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과도한 업무로 축적된 피로와 잦은 회식으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직장인, 집중적인 운동에 효율적인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맨포스5000액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