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07:46 (금)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출시 外
상태바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출시 外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8.07.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출시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가 머리끈을 부착한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CJ히비스커스)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 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 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한정판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이 달 25일까지 10일간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CJ히비스커스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fficial.hibiscus)을 팔로우한 후 본인 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CJ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CJ히비스커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CJ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흔히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 끈”이라며 “CJ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중 머리 끈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와 관련해 향후에도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RTD(Ready To drink)음료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아쏘시오, 임직원 대상 ‘휴양시설 무료제공’ 이벤트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가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임직원 대상 휴양시설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 기간 중 직원 및 가족에게 휴식 공간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경남 거제, 전남 여수, 강원 평창·설악, 제주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콘도·리조트 리스트를 사내 인트라넷에 올리고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그룹사 임직원들로부터 신청을 받았다. 추첨을 통해 직급과 관계없이 이용자를 선정했다.

당첨된 임직원들은 오는 8월 1일부터 7일 회사 하계 휴가 기간 동안 1박2일 또는 2박3일간 휴양시설을 이용하게 된다. 객실 이용료는 회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앞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가정의 달인 지난 5월에도 직원과 가족을 위해 콘도·리조트 휴양시설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외에도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하계 휴가 기간 동안 임직원들에게 교육시설인 경북 상주의 인재개발원을 휴양시설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241명 임직원과 가족이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휴가를 보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와 직원들의 쉼표 있는 삶, 그리고 바람직한 휴가 문화 정착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직원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G화학 이브아르 ‘글로벌 뷰티 토크’ 개최
LG화학이 13일부터 국내에 거주하는 유럽 각국의 소비자들을 초청, 각 나라의 뷰티 트렌드와 현지 시장 공략 포인트를 알아보는 ‘글로벌 뷰티 토크’를 진행한다. 

글로벌 뷰티 토크는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유럽 시장 육성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이 자리에서 나올 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견해들을 종합해 향후 유럽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방침이다.

지난 13일에는 국내 거주하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국적의 30대 여성 소비자 4인을 초청해 러시아만의 미의 기준, 미용성형 시술 트렌드, 주목받는 에스테틱 분야 등 다양한 주제로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를 시작으로 주요 진출 국가인 독일, 영국 등 유럽 국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뷰티 토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LG화학은 중국시장에서 미용성형 관련 소비자 성향 분석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바 있다.

LG화학은 팔자주름 등 주름개선 용도에만 필러 시술을 고려하던 중국시장에서 꺼진 볼, 코, 턱끝 등에 성형효과를 내는 볼륨회복 필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이브아르 볼륨’으로 볼륨회복 필러 시장을 선제적으로 개척했다. LG화학은 2016년 중국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이후 2년 연속 선두를 지키고 있다. 

이브아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생명과학사업본부 김무용 상무는 “유럽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현지 마케팅 방향을 확립하고, 유럽국가 내 미용성형 관련 심포지움 참가 등을 통해 유럽사업을 더욱 확장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