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3 19:44 (화)
성남시약, 상반기 반회 마무리로 회원소통
상태바
성남시약, 상반기 반회 마무리로 회원소통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8.07.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개 반회 현장의견 수렴...반회활성화 강조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회원소통을 위한 2018년 상반기 반회를 마무리했다.

성남시약은 지난 5월 초부터 각 지역 반회를 시작해, 지난달 30일까지 37개 지역 반회를 모두 마쳤으며, 회장 및 임원이 참석해 현장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동원 회장은 “반회 개최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지만, 회원의견수렴과 화합은 회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만큼 반회활성화 방안 마련에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 회장은 또 “판교에 이어 위례 지역 등 신규지역이 더욱 많아진 만큼 회원 한분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성남시약사회, 2018년도 연수교육 실시

 

성남시약사회가(회장 한동원)가 ‘2018년 약사연수교육’을 오는 14일 오후 16시 판교소재 차바이오컴플렉스 국제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성남시약 연수교육위원회(위원장 권혜진)에 따르면 이번 연수교육은 6시간의 교육시간이 부여되며, 신경정신계질환 전문케어약사 과정으로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대한약사회 조광방 부장) ▴성분명처방의 주요쟁점과 과제(성균관대 약대 이의경 교수) ▴치매 원인과 진단기준(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한지원 교수) ▴프로바이오틱스의 미생물학적 고찰 및 최신동향(정명준 박사/셀바이오텍) ▴신경정신계 약물 복약지도(중앙대 약대 정경혜 교수) 등이다. 

연수교육신청접수는 성남시약사회 각(반)지역 반회람 및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교육비는 사전납부해야 한다.

특히 성남시약사회 2018년 연수교육 참석서명은 핸드폰을 이용한 QR코드(팜페이 약사회출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태그로 진행되며 수기서명은 받지 않는다.

한편 연수교육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이슨청소기, 위닉스제습기,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