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3 15:38 (화)
경기도약사회, 사무국직원 직무교육 실시
상태바
경기도약사회, 사무국직원 직무교육 실시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8.06.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분회 직원 대상...회무회계 등 실무교육 진행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가 지난 22일 2018년 지부·분회 사무국 직원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사무국 직원들의 실무능력을 높이고, 원활한 회무수행을 위한 개선방안 등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교육은 ‘지부 주요 사업 소개’, ‘사무국 실무교육’, ‘소통의 리더십’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주요 사업소개는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부회장이, 회무 및 회계부분에 대해서는 대한약사회 사무처 이서하, 민대식 부국장이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을의 마인드로 행복해 지는 소통의 리더십’을 주제로 팀워크, 소통, 자기개발, 사고와 표현 등에 대해 소통전문가 전종현 강사의 특강이 이어졌다.

최광훈 회장은 “현 집행부가 출범한 지 3년차를 지나는 시점에서 돌이켜보면 사무국 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전향적인 자세로 경기도약사회의 각종 회무와 여러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됐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교육이 사무국 직원들의 실무능력 고양에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교육을 준비한 박영달 부회장도 “사무국 직원들의 전반적인 직무능력 향상과 보다 전문적인 회무․회계 등 실무능력 배양을 위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무국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