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7:58 (금)
고양시약사회, 400만원 상당 어린이영양제 전달
상태바
고양시약사회, 400만원 상당 어린이영양제 전달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8.05.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 이웃에 대한 후원의 손길 꾸준히 이어갈 방침
 

고양시약사회(회장 김은진)는 오늘(15일) 고양시청 노양호 여성가족국장 및 드림스타트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시약사회에서 마련한 아동 후원 영양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고양시 약사회가 드림스타트 산하 복지사각에 있는 영양 불균형 등의 문제가 있는 200여명의 어린이에게 영양제를 지원(후원환산액 400만원)해 가족의 영양상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은진 회장은 “고양시약사회는 매년 자선다과회를 개최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회원들의 소중한 성금과 자선다과회 내빈의 정성어린 성금으로 관내 저소득층을 돕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그분들의 손길을 대신해 골고루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 여성가족국 노양호 국장은 “해마다 고양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해 주심에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시약사회는 금년까지 드림스타트 영양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향후 다양한 사업을 검토해 사업의 연속성을 검토할 방침이다.

아울러 시약사회는 오는 29일 사회공헌기금 마련 고양시약사회장배 골프대회 외에도 오는 8월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시약사회는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