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티웨이항공, 소아암재단에 성금 전달
상태바
티웨이항공, 소아암재단에 성금 전달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8.02.0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지난 8일 티웨이항공 임직원들로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을 전달 받았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2016년부터 꾸준히 달력을 판매하며 매년 만들어진 수익금을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기부하고 있다.

판매된 달력은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선 티웨이항공의 달력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수익금 기부를 이어갈 것이며,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에게 늘 힘이 될 수 있는 항공사가 되겠다. 추운 겨울 따듯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귀한 성금을 기부해주신 티웨이항공에게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성금은 어려운 소아암 어린이 가정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수년 째 이웃돕기 성금을 조성해 결식아동과 장애인, 독거노인 등의 대상자들과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3년 연속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귀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만 18세 이하의 국내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대상으로 고액의 수술비 때문에 생명을 포기해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해결하고 수술 이후에도 꾸준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환아 가정에 전달돼 치료에 사용 될 예정이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