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사)한국당뇨협회(회장 박성우)에 대한 공식 후원 협약을 3년 연속 이어간다.
(사)한국당뇨협회와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6일 오후 1시 30분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한국당뇨협회는 한국허벌라이프에게 당뇨병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해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6년부터 한국당뇨협회를 3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대국민 당뇨강좌, 혈당측정 캠페인 및 당뇨교육캠프 등의 후원에 앞장서 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인의 당뇨병 유병률이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 기여하고 당뇨에 의한 삶의 질 저하를 개선하고자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식습관의 개선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필요성을 전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는 지난해 11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앞두고 진행된 제 22회 당뇨교육캠프에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한국당뇨협회에서 위촉한 당뇨 전문의가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해 교육하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도 연중 지속될 예정이다.
지난해 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후 뜨거운 호응으로 5개 도시로 확대 진행한 바 있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은 올해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허벌라이프 5개 지사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