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1-18 06:32 (토)
보령제대혈은행,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보령제대혈은행,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8.02.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바이오파마(대표 김기철)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제대혈은행이 오는 8~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보령제대혈은행은 박람회 기간 중 제대혈 계약 고객 대상 가격할인은 물론, 보관 연장서비스 등의 기본혜택과 함께 13만 원 상당의 출산준비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젖병 등 최대 3가지 이상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보령제대혈보관자 대상으로 ‘보령제대혈가족 홈커밍데이’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 보관 고객들이 부스 방문하면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그 동안의 국내외 제대혈 이식현황 및 보령제대혈은행의 자가이식 현황 등의 정보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과거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에 국한됐던 제대혈 조혈모 이식치료가 최근 뇌성마비, 발달장애에서의 제대혈줄기세포가 치료성과를 보이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령제대혈뱅크 관계자는 “최근 보관 15년 만기된 고객이 연장보관을 신청 할 만큼 보령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베페 행사를 통해 제대혈 보관 서비스에 대해 정확하게 알리고,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