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인천성모병원 '환자가 먼저다' 고객 감동 친절 캠페인
상태바
인천성모병원 '환자가 먼저다' 고객 감동 친절 캠페인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8.01.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병원장 홍승모 몬시뇰)은 환자에게 신뢰받고 행복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환자공감 프로젝트 '환자가 먼저다' 고객 감동 친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9일 전해왔다.

인천성모병원 ‘환자경험 친절 TFT팀’이 주축이 돼 이뤄진 이번 친절 캠페인은 환자 중심의 의료 프로세스와 질 향상을 유도하고, 환자중심 의료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실천 항목을 담아 실천력을 제고함으로써 평소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친절을 실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환자가 먼저다’라는 슬로건으로 ▲환자중심의 프로세스 개선 ▲교직원 스마일 뺏지 착용 ▲환자 공감 포스터 배포 ▲환자 공감 라운딩 등 친절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있다.

아울러 원내 CS강사 Level up 교육을 통해 전문화된 고객만족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며, 개인별 용모, 복장 모니터링 및 개인코칭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데에도 힘쓸 계획이라는 것이 병원측의 설명이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홍승모 몬시뇰 병원장은 “병원의 최고 가치는 완벽한 치료에 있지만 의료적 친절은 가장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인천성모병원을 찾은 환자들이 질병은 물론 마음까지 치유될 수 있는 행복한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