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오보경)는 2017년도 마지막 보수교육을 오는 12일서울대 치의학대학원 6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서울특별시회의 5차 보수교육은 오전·오후로 나눠 진행되며, 오전 250명, 오후 250명을 각각 사전 접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교육 강연은 ▲치과위생사 직업윤리(한양여대 황윤숙) ▲임상에서 활용하는 구강 근기능 교육 및 훈련(선문대 심연수) ▲치과건강보험 후속처리 업무(대전과학기술대 이수정) 순서로 진행된다.
오후 교육에서는 ▲분쟁예방을 위한 민감한 환자 대응법(이든치과 최명희) ▲임플란트, 틀니, 보철물의 유지관리(강릉 원주대 조리라) ▲지각과민환자의 치아관리(콩세알치과 이병진)를 주제로 강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오보경 회장은 “서울특별시회는 보수교육이 회원들과 소통하고 모두가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치과위생사의 위상을 높이고 모든 치과위생사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수교육의 사전등록은 오는 8일까지 서울특별시회 홈페이지(www.sdha.or.kr), 또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www.kdha.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현장등록은 불가하므로 이번 보수교육을 듣고자 하는 회원은 사전등록 기간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방법 및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02-714-8212)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