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6 23:33 (화)
조아바이톤 ‘살다보면’ 라디오 CM 온에어
상태바
조아바이톤 ‘살다보면’ 라디오 CM 온에어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10.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대포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의 신규 라디오 CM ‘살다보면’ 편을 온에어했다.

이번 조아바이톤 라디오 광고는 지난 2014년부터 라디오CM을 진행해 왔던 1편 ‘D-day 편’에 이어 두 번째 라디오CM이다. ‘D-day 편’이 조아제약의 글로벌 파트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시험을 앞둔 수험생의 절박한 상황에 접목시켜 기억력 지구력의 필요성을 부각시켰다면 이번 ‘살다보면 편’은 승패를 좌우하는 순간에 기억력과 지구력이 발휘되기 위해선 평소에 관리가 필요하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남성 성우의 웅장하고 중후한 음성은 아들과 딸을 둔 중년아버지의 목소리를 재현해 리얼리티를 높혔다. 또한 전편에 이어 ‘조아제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이며 조아바이톤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라는 엔딩 카피를 사용해 광고의 연속성과 글로벌 스폰서쉽을 강조했다.

이번 조아바이톤 라디오CM은 청취율이 높은 MBC AM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들을 중심으로 오전, 오후 다양한 시간대에 전국으로 방송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 1편 ‘D-day 편’ 방송 이후 브랜드 인지도가 상당히 올라가 많은 소비자에게 각인되고 시장에서의 입지도 확대되고 있다”라며 “이번 라디오CM을 통해 기억력·지구력엔 조아바이톤을 찾게 되는 긍정적인 인상이 심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얄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지구력 증진·면역력 증진·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아바이톤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