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20:29 (목)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바이럴 영상 공개
상태바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바이럴 영상 공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10.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이 20일 18시 페이스북 딩고 채널(www.facebook.com/dingo.officialpage.kr)과 유투브 딩고 스낵 비디오 페이지(https://www.youtube.com/user/moncastwebdong)에서 싸이코메트리 드라마 ‘사랑점 시그널’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이 영상은 딩고와 동아제약 흉터치료제 노스카나겔이 공동 제작한 영상이다.

‘사랑점 시그널’의 싸이코메트리는 손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이 드라마는 여드름 흉터를 만지면 연애의 성패가 보이는 남자 주인공(안승환 역)과 흔적이 없어 과거를 읽을 수 없는 미스터리한 여자(유혜인 역)의 만남을 통해 전개되는 추리물 형태를 띄었다. 

‘사랑점 시그널’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유혜인은 고등학생들의 사랑을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비타민 같은 랜선여친으로 등장했고, 안승환은 20대의 현실사랑을 그린 ‘바나나 액츄얼리’에서 훈훈한 매력의 ‘갓승환’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과거에 화제가 됐던 각기 다른 두 웹드라마의 주인공들이 호흡을 맞춘다. 

한편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동아제약 노스카나겔은 수술 흉터, 여드름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 등에 효능효과를 가진 흉터치료제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