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18:17 (목)
국제약품, 창립 58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국제약품, 창립 58주년 기념행사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10.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이 창립 58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 등을 실시했다.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 안재만)은 10월 19일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제58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25년이상 장기근속자 38명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신뢰의 상징으로 공로패 및 골드바, 현금이 수여됐으며, 우수사원 4명에 대한 표창을 수상했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재중심의 경영문화는 기업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며 “58년 오랜 시간동안 여러분이 흘린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국제약품이 발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가 한마음 한 뜻이라면 모든 고난과 시련은 쉽게 극복하고 경쟁에서도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제약품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독려하는 말을 전하고, 임직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함께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아울러 가치를 디자인해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변화와 혁신을 능동적으로 대응해 비전달성 및 향후 100년 기업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국제약품은 사랑의 쌀 기부를 목표로 창립 58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화환을 대신해 쌀화환을 받기로 했으며, 전달받은 쌀 화환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기부 받은 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태훈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민 후원을 위해 사랑의 쌀 기부를 실천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기근속자 명단>
▲25년 이상 근속자: 김영관 상무보(중역B), 차흔규 부장(홍보디자인팀) 외 9명
▲20년 이상 근속자: 유경준 부장(대전지점), 신정현 부장(기획부) 외 2명
▲15년 이상 근속자: 권오용 부장(서울종병동지점), 이동우 차장(제제연구실) 외 12명
▲10년 이상 근속자: 손재무 선임과장(강릉지점), 임민성 선임과장(대구지점) 외 7명 

<우수사원 명단>
▲김달곤 차장(감사팀), 조성호 차장(인사총무부), 이정기 사원(내용고형제팀), 이지원 사원(무역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