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00:50 (금)
(행사)칠곡경북대병원, 아ㆍ태 국제의료학술회의
상태바
(행사)칠곡경북대병원, 아ㆍ태 국제의료학술회의
  • 의약뉴스
  • 승인 2017.10.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경북대학교병원은 대구·경북 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과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병원 대강당에서 ‘2017 제2회 아시아 태평양 국제의료학술회의(2017 Asia-Pacific KNUCH-DGMIF Joint Congress)’를 개최한다.

 ‘미래 헬스 케어를 위한 전문 의학의 발전(Advancement of Patient Specific Medicine for Future Healthcare)’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국제의료학술회의에는 미국 하버드 의대 부속병원(MGH/Massachusetts General Hospital) 의료진과 인체유래 바이오소재 및 줄기세포 재생의학 등의 해당 분야의 우수한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재생의학과 치료의 새로운 기술과 최신 의료지견’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심도있는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또,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의료교류와 해외진출을 활발히 논의하고 있는 카자흐스탄 모자병원, 베트남 하노이 홍녹병원, 베트남 국영 여행사인 하노이 투어리스트社의 의료진 등을 초청해 메디시티 대구가 보유한 수준 높은 의료진의 학술적 성과를 알리고 상호 해외 교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은(병원장 김시오) “1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한 해외 의료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2회 국제의료학술회의를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여러 의료기관과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우수한 학술성과와 프로그램을 해외 협력기관뿐만 아니라 지역의 의료인 및 연구자와도 활발히 교류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