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16:29 (목)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해단
상태바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해단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8.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운영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1기의 해단식이 지난 18일 서울 도봉구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동행 1기는 총 30명의 서포터즈로 구성, 지난 5월 발대식을 개최한 뒤 3개월 동안 동성제약의 눈 영양제 ‘사이안(Syan) 홍보대사로 개인 및 조별 미션을 수행했다.

직접 사이안을 체험하며 눈 건강에 대한 소중함을 경험하는 개인 미션과 사이안을 널리 알리는 패러디 영상을 제작하는 등의 조별 미션을 통해 사이안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해단식에서는 동성제약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별 미션 결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진행했으며, 3개월간 성공적으로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단을 격려하며 수료증을 수여했다.

특히 미션에 성실하게 임한 최우수 1개조와 우수 2개조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조로 선정된 김진범 학생은 “처음으로 도전해본 서포터즈 활동이었는데 제약 마케팅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동성제약 서포터즈 동행이 2기, 3기 활발하게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양구 대표이사는 “지난 3개월간 동성제약과 사이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준 대학생 서포터즈단 모두에게 감사하다”면서 “이번 활동을 통해 쌓은 다양한 경험들이 앞으로 큰 자양분이 되길 응원한다”고 인사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1기를 시작으로 일반의약품 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