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8:51 (금)
차병원의 이색 여름휴가 ‘회사에서 피서 즐겨요’
상태바
차병원의 이색 여름휴가 ‘회사에서 피서 즐겨요’
  • 의약뉴스 강현구 기자
  • 승인 2017.08.1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바이오컴플렉스 수영장서 물놀이 하고 바비큐 파티도 열어 
▲ 작년 8월 차바이오컴플렉스 풀사이드서 열린 패밀리데이 행사 모습.

차병원 종합연구원(원장 차광렬)은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8월 한 달간 주말마다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수영과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게 될 이 번 행사는 작년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더위에 지친 직원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임직원 가족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일부터 차바이오컴플렉스 풀사이드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는 재단, 학교, 계열사 소속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며 이색 피서를 보낼 예정이다. 이어 식사시간에는 바비큐 포틀럭 파티를 열어 온 가족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교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미 행사 참가 신청을 마친 분당차병원 임동원 주임은 “작년에도 연휴를 맞아 휴가를 계획하던 차에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들과 함께 참여했다”며, “작년에 아들이 너무 즐거워했던 기억이 있어 올해도 가족들과 다같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병원은 앞으로 열릴 패밀리데이 행사에는 소속 임직원뿐만 아니라 외부 협력업체 등도 불러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병원은 출산과 임직원들의 결혼식을 장려하기 위해 차바이오컴플렉스를 결혼식장으로 무료로 대여해주는 것은 물론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재미있는 회사 문화를 위해 탁구대회와 포켓볼 대회를 개최하는 등 직원들이 함께 어울려 참석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며 직원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