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수원시약사회, 임원 워크샵 개최
상태바
수원시약사회, 임원 워크샵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2.2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약사회(회장 한일권)는 지난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교에 위치한 차 바이오 컴플렉스에서 회장단 및 상임이사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워크샵을 개최했다.

담당부회장을 중심으로 4개 파트로 나눠진 분임토의에서는 작년 한 해 회무를 평가,  검토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 해 추진할 회무계획에 대한 열띤 토의가 이어졌다. 장시간에 걸친 분임토의 결과 올 해 회무는 크게 두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회무에 임하기로 했다.

첫 번째로 ‘시민과 함께하는 수원시약사회’라는 주제로 시민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친근한 약사회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으며, 두 번째로 ‘일반회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수원시약사회’라는 주제로 회원의 눈높이에서 회원들이 진정 원하는 사업 창출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 외에 올해 연수교육은 미래지향적 인문/교양 교육, 하나의 테마에 대한 심도 깊은 학술강좌를 목표로 진행하기로 했다.

마지막 총평에서 한일권회장은 “수원시약사회는 어수선한 시국에 휩쓸리지 않고 중심을 잡고 시민과 회원을 위한 약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단순 보여주기 식 회무가 아니라 작은 사업이라도 회원이 직접 피부로 느끼고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사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과 함께 상임이사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