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20:29 (목)
힐스펫 뉴트리션, 국회 인근 길고양이 위한 사료 후원
상태바
힐스펫 뉴트리션, 국회 인근 길고양이 위한 사료 후원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7.02.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는 여의도 국회에 마련된 길고양이 급식소를 비롯 국회 인근 지역 길고양이들을 위한 사료를 전량 후원한다고 15일 전해왔다.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는 지난 1월 4일 동물보호단체 팅커벨프로젝트가 우윤근 국회 사무총장과 박홍근, 이정미 동물복지국회포럼 공동대표, 홍영표 환경노동위원장, 한정애 국회의원과 국회 보좌진들, 동물유관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국회 네 곳에 설치한 것으로 단순 급식소가 아니라 길고양이들이 편히 잘 수도 있는 쉼터를 겸하고 있다.

국회 급식소는 지난해 9월 한정애 의원이 국회 우윤근 사무총장에게 국회 내 길고양이 실태에 대하여 알리고 동물단체들의 의견을 받아 급식소 설치를 적극 건의했고, 우 사무총장이 적극 검토해 마련됐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가 이번에 후원하는 사료는 힐스 사이언스다이어트 총 600kg(1년치)으로 지난 2월 10일 동물보호단체인 ‘팅커벨프로젝트’를 통해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에 사료를 전달했다. 

백정은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후원에 대해 “사람과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관계를 긴밀하게 그리고 더욱 오래 이어가게 한다는 힐스펫 기업의 미션과 본사의 유기견 보호 프로그램 ‘힐스 푸드, 쉘터 앤 러브(The Hill's Food, Shelter & Love®)’의 정신이 담겨있다”고 강조했다.

황동열 팅커벨프로젝트 대표는 “힐스펫의 우수한 고급 사료를 국회 길고양이들을 위해 팅커벨프로젝트에 후원해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길고양이를 비롯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 나아가 생명의 존엄성을 한번 더 생각하는 계기”라고 언급했다. 

힐스펫 뉴트리션의 ‘힐스 푸드, 쉘터 앤 러브(The Hill's Food, Shelter & Love®)’ 프로그램은 유기견보호소에 사이언스다이어트 사료의 훌륭한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유기견보호소의 동물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해지며 나아가 더욱 입양이 잘 되게 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출발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반려동물 시장인 미국에서 수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으로 선정된 힐스 사이언스다이어트는 닭고기, 연어, 양고기가 포함된 엄선된 재료의 고품질 단백질을 비롯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과 천연(내추럴)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든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사료이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인공보존제, 닭고기 부산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모든 재료들은 북미, 유럽 및 뉴질랜드산 재료들로 전량 미국에서 생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