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주)문화아이콘의 객석나눔 초대로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성수아트홀에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가족 100여 명을 초대해 영어뮤지컬 ‘구름빵’을 관람했다.
영어뮤지컬 ‘구름빵’은 ‘구름빵’의 귀여운 고양이 홍비, 홍시와 함께 영어놀이터에서 미끄럼도 타고 그네도 타고 빗방울 친구와 알파벳 찾기도 하면서 신나게 한바탕 놀며, 친숙한 영어동요,'Twinkle Twinkle Little Star', 'Bingo'등과 같이 우리 귀에 익숙한 영어동요를 듣고 따라 부르기만 해도 어느새 어렵게만 느껴지던 영어가 친숙하게 들리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상임이사는 “언제나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과 가정을 위해 흔쾌히 객석 나눔을 해주시는(주)문화아이콘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영어뮤지컬 ‘구름빵’ 공연 관람을 통해 투병하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이 정서적 지지와 함께 삶의 기쁨을 얻고, 투병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문화아이콘은 이번 영어뮤지컬 ‘구름빵’ 객석나눔 뿐만 아니라, 수 년간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플라잉 뮤지컬 ‘구름빵’, ‘마당을 나온 암탉’,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 ‘구름빵’ 픽쳐플레이, 플라잉뮤지컬 ‘뭉게공항’ 등 다양한 어린이 뮤지컬 공연 객석나눔으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정서적으로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등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는 www.angelc.or.kr 이며 후원문의는 02-3675-1145~6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