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나이벡 ‘닥터마이유’ 중국 위생허가 획득
상태바
나이벡 ‘닥터마이유’ 중국 위생허가 획득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4.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펩타이드·마유 함유 화장품…CFDA 위생허가 승인

㈜나이벡의 고기능성 화장품인 ‘닥터마이유’가 중국 식약청으로부터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나이벡의 ‘닥터마이유’는 펩타이드와 마유(馬油)가 함유된 에센스, 마스크팩 2종에 대해 중국 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로부터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닥터마이유’는 작년 6월에 런칭하여 러시아 및 미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마이유’는 나이벡에서 직접 생산한 고순도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지와 성분이 비슷한 순수 마유(馬油)가 함유되어 영양 및 수분 흡수를 피하조직까지 도와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최근 나이벡은 치주조직 재생제인 가이도스(GuidOss)도 대만 식약청으로부터 판매 허가를 획득하면서 제품 해외수출을 위한 준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실제로, ‘닥터마이유’에 이어 후속제품으로 고함량 펩타이드가 함유된 ‘유스텔라’ 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도 중국 위생허가를 진행하고 있어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나이벡 관계자는 “중국에 제품수출을 위한 위생허가승인을 바탕으로, 시장진입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시장에 나이벡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