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1-02-26 12:01 (금)
프로테옴텍 ‘이뮨첵 IgG’ 세계일류상품 인증
상태바
프로테옴텍 ‘이뮨첵 IgG’ 세계일류상품 인증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5.12.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테옴텍(대표이사 임국진)은 ImmuneCheck IgG 제품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는 현재 또는 향후 7년 이내에 세계시장 점유율이 5위 이내에 들어갈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생산기업의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세계일류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ImmuneCheck IgG는 적은 혈액으로(5ul) 우리 몸의 면역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체의 농도를 20분 안에 측정 할 수 있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현장진단검사 키트이다. 혈당측정처럼 검사 방법이 간편하고 별도의 장비 없이, 소형병원 뿐 만 아니라 집에서도 편리하게 검사가 가능하며, 체내의 면역상태를 간단히 점검할 수 있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ImmuneCheck IgG(이뮨첵 아이지쥐)는 2013년에 국가로부터 NET(신기술)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2015년 8월에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프로테옴텍은 국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하여 국내 판매 및 해외 수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프로테옴텍은 세계일류상품 인증 획득을 발판으로 최근 장영실상을 수상한 알러지 진단키트인 PROTIA Allergy-Q(프로티아 알러지-큐)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제품으로 국내 및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