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의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트루(Biotrue)’는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을 선정해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한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3일 전해왔다.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된 20명의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는 바이오트루의 ‘촉촉함의 시크릿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오는 8월 2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팀별로 아이디어를 내고, 기획하고, 실현시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바슈롬 마케팅 실무자 및 마케팅 전문가와의 멘토링, 팀별 활동비, 촉촉 마케팅 캠프,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발대식에 모인 20인의 촉촉마케터는 활동의 취지, 바슈롬과 바이오트루에 대한 소개, 팀 별 프로그램 등에 대한 소개를 받고, 향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바슈롬코리아의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는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는 다양한 활동으로 실전에서 마케팅과 소비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슈롬 바이오트루(Biotrue)는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하는 바슈롬의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이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바이오트루 렌즈 관리용액은 20시간 까지 렌즈의 습윤상태를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신소재 하이퍼겔로 만들어져 각막과 같은 78%의 수분 함유량으로 촉촉함을 유지시킨다고 사측은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