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23:31 (목)
노바셀, Arysta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
상태바
노바셀, Arysta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5.04.0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일본 Arysta Health & Nutrition Sciences Corp. (이하 ‘Arysta’)와 W3 펩타이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W3 펩타이드는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자체 기술로 개발된 다기능성 펩타이드로 혈관생성을 촉진하고 Whitening(미백), Wrinkle-care(주름개선) 및 Wound-care(상처치유)의 3중 효과가 있어 바이오의약품 및 스킨케어 소재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기술이전 계약은 Arysta가 W3 펩타이드의 스킨케어 원료사업부문에 대한 글로벌 독점적 권리를 갖고 이를 위해 선급료와 매년 로열티를 지불하는 형식이다.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지난 2012년부터 독점공급계약에 의거해 Arysta에 지속적으로 W3 펩타이드를 공급해왔으며, 그동안 인체테스트를 통해 원료에 대한 탁월한 효과가 검증돼 이번 기술이전 계약까지 이루어질 수 있었다.

이미 Arysta를 통해 일본 내 대형화장품 회사의 계열사에서 W3 펩타이드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중이다.

Arysta는 일본에 위치한 글로벌 다국적 기업 Arysta LifeScience사의 자회사로서 Arysta LifeScience사는 125개국 이상에 의약품 원료, 생명공학제품, 화학제품, 농약 등을 공급하여 작년 약 21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지난 2월에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사인 'Platform Specialty Products Corp.'(NYSE:PAH)는 Arysta LifeScience사의 지분 20%를 35억 달러에 인수했다.

노바셀테크놀로지 이태훈 대표이사는 "지난 2~3년간 꾸준히 당사의 제품 및 원료를 해외에 공급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밝히며 "이번 Arysta와의 기술이전 계약 체결은 첫 결실을 맺게 된 결과물"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